본문 바로가기
죠죠/스레 - 일본

【죠죠 스레】다비 동생은 어떤 게임으로 승부했으면 죠타로와 죠셉을 쓰러뜨릴 수 있었을까?

by 악당수업 2022. 6. 17.
반응형

1: 무명@죠죠 2021/08/29(日) 13:47:23  

 

 

 

 

 

7: 무명@죠죠 2021/08/29(日) 13:52:33  

 

RPG나 스피드런이나 그런 거...?

 

 

 

 

26: 무명@죠죠 2022年01月09日 18:40:41  

 

액션 요소 없는 대전 게임이면 대체로 이길 것 같아.

예를 들어서 포켓몬이라면 「이번에는 ○○를 배틀에 내놓겠지요?」「이 턴에서 보조기를 쓸 건가요?」정도의 YES/NO만 알아도 이길 수 있을 것 같고.

 

 

 

2: 무명@죠죠 2021/08/29(日) 13:48:56  

 

가위바위보

 

 

 

36: 무명@죠죠 2021/08/29(日) 14:10:55  

 

가위바위보라면 이길 수 있었겠지

 

 

 

 

38: 무명@죠죠 2021/08/29(日) 14:11:23  

 

>>36

스타 플라티나의 동체시력을 얕보지 마라

 

 

 

43: 무명@죠죠 2021/08/29(日) 14:13:19  

 

>>38

그런 게 아니라, 독심술 쓰면 상대가 뭘 낼지 미리 알 수 있으니까 반드시 이길 수 있잖아.

손 바꾸는건 반칙이고.

 

 

 

 

 

 

3: 무명@죠죠 2021/08/29(日) 13:49:02  

 

평범하게 F-MEGA라면 이길 수 있었을 거라고 생각한다

 

 

 

 

 

5: 무명@죠죠 2021/08/29(日) 13:50:36  

 

>>3

자기 능력을 별로 못써먹을 것 같은 게임인데 이런걸 잘도 준비했구나... 하게 됨.

그렇게까지 F-MEGA에 자신이 있었던 걸까?

 

 

 

 

11: 무명@죠죠 2021/08/29(日) 13:54:14  

 

>>5

뭐 어떤 게임도 절대 지지 않을 정도로 잘하긴 했겠지.

어디까지나 스탠드 능력은 질만한 요소를 완전히 제로로 만들기 위한 보험에 불과하고.

 

 

반응형

 

35: 무명@죠죠 2021/08/29(日) 14:09:31  

 

F-MEGA에서는 평범하게 대단한 테크닉이었다

 

 

 

37: 무명@죠죠 2021/08/29(日) 14:11:06  

 

>>35

날려버려서 코스 단축이라니...

 

 

 

 

12: 무명@죠죠 2021/08/29(日) 13:54:50  

 

지금 돌아보면 카쿄인은 정말 순수하게 게임실력으로 졌군...

 

 

 

 

 

 

20: 무명@죠죠 2021/08/29(日) 13:58:08  

 

아니 뭐 보통은 자기가 준비한 게임에서 지는 일이라는건 거의 있을 수 없지.

압도적으로 유리하잖아 저녀석이.

 

 

 

 

87: 무명@죠죠 2021/08/29(日) 14:34:23  

 

격투게임이라던가 지식의 격차가 중요한 게임이었다면 이길 수 있었을지도

 

 

 

5: 무명@죠죠 2022年01月09日 18:09:02  

 

스타플라티나랑 격투게임으로 겨루면 백퍼 지잖아 그거

 

 

 

 

41: 무명@죠죠 2022年01月09日 19:02:30  

 

>>5

그 시력과 빠른 정밀동작성은 그야말로 격겜용이니까...

프레임 단위, 도트 단위로 빈틈을 볼 수 있고 스타 플라티나의 정밀동작성으로 커맨드까지 입력하면 절대 못이긴다.

 

 

 

 

16: 무명@죠죠 2021/08/29(日) 13:56:41  

 

기술이 개입할 수 없는 운빨게임 계열으로 신에게 기대는 건 어때?

 

 

 

 

100: 무명@죠죠 2021/08/29(日) 14:39:20  

 

운이 승패에 얽힌 게임 정도밖에 승산이 없을 것 같은...

 

 

 

 

41: 무명@죠죠 2021/08/29(日) 14:12:58  

 

완전 다른 작품 얘기여서 미안하지만

E카드나 원포커 같은 거라면 이길 수 있었을지도 몰라

 

 

 

 

104: 무명@죠죠 2021/08/29(日) 14:40:54  

 

퀴즈게임 같은 지식계열이라면 이길 수 있을 것 같다.

아마존 (딩동댕동

 

 

 

 

31: 무명@죠죠 2022年01月09日 18:49:10  

 

치사하게 상대방이 모르는 게임을 골라서 압살한다니

게임 플레이어의 자존심을 생각하면 절대 못할 짓이잖아

 

 

 

 

37: 무명@죠죠 2022年01月09日 18:58:08  

 

>>31

게다가 그렇게 해버리면 애초에 영혼이 패배를 인정하지 않아서 인형으로 만들 수 없을지도 몰라.

응? 그래서 뭐 어쩌라고? 이런 느낌이 될지도.

주먹밖에 못내는 가위바위보에서 져봤자 딱히 패배감 따윈 느껴지지 않는 것처럼 말이야.

 

 

 

 

35: 무명@죠죠 2022年01月09日 18:54:18  

 

퍼즐게임으로 해 그냥

 

 

 

74: 무명@죠죠 2022年01月10日 00:48:47  

 

>>35

스타플라티나&죠타로에게 퍼즐 게임으로 이길 수 있는 놈 따위 없는 수준

 

 

 

85: 무명@죠죠 2022年01月10日 04:36:28  

 

그런데 이 쿠죠 죠타로라는 남자, 훗날에는 논문을 발표할 정도인데...

머리가 빨리 돌아가는 녀석이라 퍼즐게임으로 이기기도 제법 힘들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.

 

 

 

32: 무명@죠죠 2021/08/29(日) 14:05:26  

 

아마 죠타로는 슈팅게임에 강할 것 같아.

강하다고 할까 강해진다고 할까.

 

 

 

 

8: 무명@죠죠 2021/08/29(日) 13:53:35  

 

턴제게임이라면 제법 할만했을지도

 

 

 

 

24: 무명@죠죠 2021/08/29(日) 13:59:03  

 

부루마블

 

 

 

14: 무명@죠죠 2021/08/29(日) 13:55:57  

 

부루마블... 은 죠셉이 엄청 잘할 것 같다

 

 

 

 

40: 무명@죠죠 2021/08/29(日) 14:12:13  

 

>>14

그정도로 한 재산 쌓아본 영감이 그런 게임을 못할 리가 없다

 

 

 

 

10: 무명@죠죠 2021/08/29(日) 13:54:09  

 

그러면 캡콤 쪽 죠죠게임을 시키자구

 

 

 

 

13: 무명@죠죠 2021/08/29(日) 13:55:35  

 

>>10

엄청난 입력 정밀도로 탄뎀 콤보를 찍는 스타 플라티나

 

 

 

 

15: 무명@죠죠 2021/08/29(日) 13:56:10  

 

애초에 총알도 붙잡는 스타 플라티나를 상대로 왜 야구게임을 골라?
이자식은 당연히 홈런하고도 남잖아

 

 

 

21: 무명@죠죠 2021/08/29(日) 13:58:26  

 

>>15

일단 마음을 읽는 능력도 있겠다, 딱히 지진 않겠다고 생각했겠지.

사기극을 눈치채지 못한 건 능력의 존재에 너무 안주했기 때문일까?

 

 

 

 

45: 무명@죠죠 2021/08/29(日) 14:13:54  

 

(뭔진 모르겠지만 독심술이 안 맞는다...)

하는 순간에 깨달았다면 야구에서도 이겼을텐데

 

 

 

28: 무명@죠죠 2021/08/29(日) 14:01:55  

 

거기서 성실하게 게임 계속했으면 정말 어떻게 될지 모르는 상황이었는데 

마음대로 마음이 꺾여서 리타이어했다

 

 

 

 

17: 무명@죠죠 2021/08/29(日) 13:57:27  

 

분명 초보자인데도 할만큼 한 고수를 이겨버리는 죠타로의 게임 센스가 제일 이상함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40: 무명@죠죠 2022年01月09日 19:00:51  

 

애니에서는 이때의 죠셉이 너무 시끄러워서 웃게 된다.

아마 사기극을 눈치채지 못하게 하기 위해서겠지만.

 

 

 

 

42: 무명@죠죠 2022年01月09日 19:05:39  

 

>>40

실은 사기 돌입한 시점부터 노골적으로 말수가 줄어들고 있다

 

 

 

77: 무명@죠죠 2021/08/29(日) 14:31:13  

 

심리전에서는 그야말로 무적의 능력인데

왜 하필 반사속도나 정밀동작이 중요한 비디오게임을 고른 거야...

 

 

 

 

86: 무명@죠죠 2021/08/29(日) 14:34:19  

 

마음을 읽을 수 있는 놀이는 시시할 정도로 쉬우니까
마음을 읽을 수 없는 컴퓨터를 상대로 하는 게임에 빠진 거겠지

 

 

 

2: 무명@죠죠 2022年01月09日 18:07:45  

 

>>86

이 고찰 좋아

 

 

 

49: 무명@죠죠 2021/08/29(日) 14:16:28  

 

솔직히 큐비 군이 더 강했어

 

 

 

 

 

 

56: 무명@죠죠 2021/08/29(日) 14:18:58  

 

>>49

승부사로서의 정신이나 실력은 틀림없이 오비 군이 위니까 말야.

죠타로의 블러프 실력과 DIO를 향한 두려움이 비정상적으로 컸던 게 패인이었다.

 

 

 

 

73: 무명@죠죠 2021/08/29(日) 14:28:47  

 

화비 형은 노련한 갬블러니까...

 

 

 

 

103: 무명@죠죠 2021/08/29(日) 14:40:10  

 

블러프에 졌지만 사기극이 통하지 않는 형과

사기극에 졌지만 블러프가 통하지 않는 동생

 

 

 

 

64: 무명@죠죠 2021/08/29(日) 14:21:42  

 

형이 위라던가 동생이 위라던가 그런 문제가 아니라

둘이서 협력해서 왔으면 정말로 빡센 상대였을 거야

 

 

 

 

9: 무명@죠죠 2021/08/29(日) 13:53:52  

 

안이하게 능력에 의존하지만 않았으면

평범하게 어떤 게임이라도 이길 수 있었을 거라고 생각한다

 

 

 

 

7: 무명@죠죠 2022年01月09日 18:10:26  

 

스타 플라티나가 너무 사기여서 대부분의 게임은 어떻게든 씹어먹을 것 같은 느낌이...

 

 

 

 

9: 무명@죠죠 2022年01月09日 18:12:06  

 

반응속도로 다 해먹을 수 있는 게임은 스타 플라티나 때문에 힘드니까, 지식으로 이길 수 있는 게임으로 하면 되지 않았을까.

뿌요뿌요 이런 거.

 

 

 

 

6: 무명@죠죠 2022年01月09日 18:09:20  

 

테트리스나 뿌요뿌요 같은

떨어지는 퍼즐 계열이라면 평범하게 이길 수 있을 것 같아

 

 

 

 

82: 무명@죠죠 2022年01月10日 03:45:06  

 

>>6

아니 스타플라티나의 스피드와 정밀동작성이 있으면 무리잖아

 

 

 

 

83: 무명@죠죠 2022年01月10日 04:07:10  

 

>>82

뿌요뿌요는 연쇄 의식해서 조립해야 되고 방해 대책도 세워둬야 하고

적어도 스피드와 정밀동작성만으로 익숙하게 할 수 있는 게임은 아니야

 

 

 

 

30: 무명@죠죠 2022年01月09日 18:47:35  

 

원카드라던가 포커라던가 마작처럼

스타플라티나의 정밀동작성을 살릴 수 없는 게임은 찾아보면 꽤 많아 보이는데...

 

 

 

 

69: 무명@죠죠 2022年01月10日 00:04:01  

 

>>30

포커나 마작 같은 건 스타플라티나로 사기칠 수 있으니까 무리잖아?

다비 형이랑도 싸운 죠셉과 죠타로가 과연 사기를 안칠까?

 

 

 

 

93: 무명@죠죠 2022年01月10日 11:20:00  

 

>>69

현실 마작이나 현실 포커라면 그렇겠지.

그치만 비디오게임 사양으로 된 마작이나 포커는 바꿔치기나 패 엿보기 같은 사기는 못칠 거 아냐.

 

 

 

 

10: 무명@죠죠 2022年01月09日 18:13:06  

 

유희왕 같은 카드게임은 안되나?

 

 

 

 

19: 무명@죠죠 2022年01月09日 18:23:47  

 

아마 무슨 게임을 했어도 졌겠지

 

 

 

32: 무명@죠죠 2022年01月09日 18:50:13  

 

카쿄인 쓰러뜨린 타이밍에 DIO님 불러서 스매시브라더스 하는 거 어때?

네명이서 스매시브라더스 하는거 보고 싶어

 

 

 

 

39: 무명@죠죠 2022年01月09日 19:00:18  

 

>>32

가장 먼저 탈락하는 것은 아마도 테렌스 다비

 

 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