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기타 스레/금색의 갓슈

【금색의 갓슈】반대로 갓슈의 가장 필요없는 주문이라고 하면 뭐가 떠올라?

by 악당수업 2022. 6. 21.
반응형

39: 무명@갓슈 2021/06/04(金) 12:34:14  

 

 

 

갓슈의 가장 필요없는 주문은 뭐야?

지켈드?

 

 

 

40: 무명@갓슈 2021/06/04(金) 12:34:52  

 

>>39

그건 뭐 틀림없으니까 그다음으로 뽑을만한 것을 생각해야 할 것 같다

 

 

 

42: 무명@갓슈 2021/06/04(金) 12:35:08  

 

>>39

그건 그렇지.

지켈드는 갓슈와 키요마로가 주변 피해도 아랑곳하지 않고 공격하는 성격이었다면 더욱 활약했을 것 같은데.

 

 

 

 

80: 무명@갓슈 2021/06/04(金) 12:40:02  

 

자구르젬보다 뒤에 나오는 기술들은

순식간에 와다닥 습득해서 그런지 존재감이 옅은 느낌이야...

 

 

 

 

58: 무명@갓슈 2021/06/04(金) 12:37:40  

 

막판까지 포함한 최종적인 술 구성으로 보면

자구르젬이 제일 쓸모없다고 생각하는데?

 

 

 

 

71: 무명@갓슈 2021/06/04(金) 12:39:11  

 

>>58

아니 자구르젬은 연비가 장난이 아니잖아.

마음의 힘이 0에 가까운 상황에서 2발은 쏠 수 있을 정도라고.

 

 

 

 

69: 무명@갓슈 2021/06/04(金) 12:39:00  

 

공로상은 자구르젬인가...

 

 

반응형

 

44: 무명@갓슈 2021/06/04(金) 12:35:28  

 

아니 테오자켈 같은 게 제일 필요없잖아

 

 

 

 

47: 무명@갓슈 2021/06/04(金) 12:36:22  

 

>>44

테오자켈은 엄청나게 활약하지 않았나?

 

 

 

 

 

 

49: 무명@갓슈 2021/06/04(金) 12:36:43  

 

테오자켈은 거의 후반 기본기 수준으로 활약했잖아!

 

 

 

85: 무명@갓슈 2021/06/04(金) 12:40:44  

 

그러고보니까 갓슈 기가노급은 뭐였는지 기억이 안나네

 

 

 

 

92: 무명@갓슈 2021/06/04(金) 12:41:18  

 

>>85

각성 전 바오가 기가노급 위력일걸?

 

 

 

 

98: 무명@갓슈 2021/06/04(金) 12:42:17  

 

>>85

엑셀러스 자켈가가 원래 기가노급 아니었나?

작중에서는 왠지 기가노급을 뛰어넘는 엄청난 위력이 되었지만...

 

 

 

 

 

 

100: 무명@갓슈 2021/06/04(金) 12:42:20  

 

그러고보니 갓슈 주술 중에 건즈나 기가노 계열은 없는 것 같군. 그거 비슷한 주술들은 있는데.

술 구성이 꽤나 이질적이네 갓슈는.

 

 

 

 

109: 무명@갓슈 2021/06/04(金) 12:43:25  

 

>>100

건레이즈를 건즈 계열 주술로 취급해도 될 것 같다

 

 

 

 

41: 무명@갓슈 2021/06/04(金) 12:35:03  

 

건레이즈 자켈 쓴 게 제온전 뿐이었나?

 

 

 

 

 

 

106: 무명@갓슈 2021/06/04(金) 12:43:07  

 

솔직히 건레이즈 자켈이 제일 필요없는 것 같아

 

 

 

115: 무명@갓슈 2021/06/04(金) 12:43:56  

 

>>106

건레이즈 자켈인가, 바오 크로우 디스크루그인가...

 

 

 

 

118: 무명@갓슈 2021/06/04(金) 12:44:19  

 

크로우는 비주얼이 멋있잖냐!

 

 

 

54: 무명@갓슈 2021/06/04(金) 12:37:06  

 

크로우는 왠지 처음에는 굉장하다고 생각했는데...

 

 

 

 

 

 

164: 무명@갓슈 2021/06/04(金) 12:49:52  

 

>>54

쓸 상대방이 안좋았던 것뿐이지, 강한 주문이기는 하다고 생각한다

 

 

 

 

116: 무명@갓슈 2021/06/04(金) 12:44:17  

 

건레이즈 자켈가는 파우드편 이후에도 썼던가?

 

 

 

 

156: 무명@갓슈 2021/06/04(金) 12:49:01  

 

>>116

첫번째 클리어전에서 썼어

 

 

 

 

56: 무명@갓슈 2021/06/04(金) 12:37:27  

 

개인적으로는 라우자르크야말로 그렇게까지 강한 기술도 아니잖아... 라는 느낌이 드는데

 

 

 

 

61: 무명@갓슈 2021/06/04(金) 12:38:19  

 

>>56

라우자르크를 한손으로 멈췄다는 녀석이 있다는데요!

 

 

 

 

64: 무명@갓슈 2021/06/04(金) 12:38:33  

 

>>56

다른 마물의 육체 강화술이랑 비교해봤을 때 그렇게까지 강화율이 월등하다는 느낌인 것도 아닌데

거기에 시간제한이랑 단점까지 있다는 점 때문에...

 

 

 

 

75: 무명@갓슈 2021/06/04(金) 12:39:22  

 

말도 안돼... 맨손으로 라우자르크와 막상막하라니!? 같은 전개 심심하면 가끔씩 나왔던 것 같다

 

 

 

90: 무명@갓슈 2021/06/04(金) 12:41:13  

 

>>75

파문! 로듀! 리오! 제온!

 

 

 

 

147: 무명@갓슈 2021/06/04(金) 12:48:05  

 

>>90

제온에 이르러서는 막상막하는 커녕 완전히 압도당했지...

 

 

 

 

76: 무명@갓슈 2021/06/04(金) 12:39:33  

 

육체강화계 주술은 한순간만 초강화냐, 시간제한성이냐, 패시브 취급이냐 등등으로 나뉘기 때문에

특별히 라우자르크만의 문제가 아니야

 

 

 

 

82: 무명@갓슈 2021/06/04(金) 12:40:31  

 

라우자르크는 무엇보다 발동중에 주술 못쓰는 점이 제일 뼈아프다...

 

 

 

 

110: 무명@갓슈 2021/06/04(金) 12:43:26  

 

어째서 나는 머즈 지켈든은 기억하고 있었는데

바오 크로우 디스크루그는 잊고 있었던 걸까?

 

 

 

 

154: 무명@갓슈 2021/06/04(金) 12:48:39  

 

갓슈가 성장한 뒤에 가장 쓸모없는 주문이 되는 건 라우자르크일려나?

이거 쓰는 동안에는 다른 주문 못 쓰게 되니까.

 

 

 

 

104: 무명@갓슈 2021/06/04(金) 12:42:50  

 

자켈가는 각성 전까지 거의 메인 웨폰이었지

 

 

 

 

334: 무명@갓슈 2021/06/04(金) 13:10:02  

 

자구르젬 얻을 때까지는 실질적인 화력이 자켈가밖에 없다는 점이 좀 미묘하다.

키요마로는 용케 저걸로 열심히 했구나...

 

 

 

112: 무명@갓슈 2021/06/04(金) 12:43:33  

 

술 구성만 보면 이걸로 대체 어떻게 이겼는지 모르겠어

 

 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