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죠죠/스레 - 일본

【죠죠 스레】7부 애니가 나온다면 과연 말 달리는 작화는 어떻게 할지 예상하는 스레

by 악당수업 2022. 12. 23.
반응형

※관련 스레

 

 

죠죠 7부는 말의 작화 문제 때문에 사실상 애니화되기 힘들 거라고들 하지만

1: 무명@죠죠 2021/08/09(月) 12:48:36 지금 기술로도 애니메이션화는 무리일까? 3: 무명@죠죠 2021/08/09(月) 12:50:25 CG로 하면 안 되나... 8: 무명@죠죠 2021/08/09(月) 12:53:17 말 CG로 만든다 쳐도 그거 만드는데

tactix.tistory.com

 

 

 

 

 

 

1: 무명@죠죠 21/04/05(月)04:19:27  

 

 

 

말 작화는 과연 어떻게 할까?

CG보다는 손그림으로 해줬으면 좋겠다.

 

 

 

 

3: 무명@죠죠 21/04/05(月)04:23:35  

 

정지화면은 손그림으로 하고

일제히 달리기 시작하는 장면 같은 건 CG가 되지 않을까?

 

 

 

 

4: 무명@죠죠 21/04/05(月)04:23:42  

 

작화 칼로리 엄청 높을 것 같아

 

 

 

 

5: 무명@죠죠 21/04/05(月)04:25:15  

 

말 다리는 안 보여주고 허리에서 위쪽까지의 앵글을 많이 쓰는 걸로 해결

 

 

 

6: 무명@죠죠 21/04/05(月)04:26:22  

 

근데 7부는 레이스하는 것치고 말이 그렇게까지 많이는 안 나온 것 같은데...

 

 

 

 

9: 무명@죠죠 21/04/05(月)04:28:57  

 

설정을 바꿔서,

모두 말 없이 도보로 미국 횡단 레이스를 한다는 걸로 하자.

 

 

 

11: 무명@죠죠 21/04/05(月)04:31:28  

 

샌드맨이 이깁니다~!

 

반응형

 

17: 무명@죠죠 21/04/05(月)04:38:08  

 

레이스 장면만 종이연극처럼 정지 그림으로.

스탠드 배틀 발생하면 평상시의 애니메이션 같은 느낌으로.

 

 

 

 

19: 무명@죠죠 21/04/05(月)04:48:30  

 

역시 말은 3DCG일 거라고 생각해...

 

 

 

 

10: 무명@죠죠 21/04/05(月)04:29:40  

 

요즘은 말이 나오는 애니메이션도 많이 있으니까

분명 CG와 손그림을 위화감없이 자연스럽게 융합시키는 노하우 같은 건 있겠지

 

 

 

 

31: 무명@죠죠 21/04/05(月)06:03:18  

 

일단 6부에서 엔딩인 걸로 충분하잖아?

또 7부까지 애니화할 것 같진 않은데.

 

 

 

 

7: 무명@죠죠 21/04/05(月)04:27:35  

 

솔직히 일순해서 깔끔하게 끝났으니까 7부는 애니화 안 해도 돼...

 

 

 

 

84: 무명@죠죠 21/04/05(月)08:19:37  

 

아니, 어떻게 해서든 대통령전 마지막 전투는 반드시 해줬으면 한다

 

 

 

 

 

42: 무명@죠죠 21/04/05(月)06:49:16  

 

뭐니뭐니해도 샌드맨전은 애니로 보고 싶어!

 

 

 

 

44: 무명@죠죠 21/04/05(月)06:53:29  

 

사운드맨! 사운드맨입니다!

샌드맨이 아니라...!!!!

 

 

 

 

50: 무명@죠죠 21/04/05(月)07:06:16  

 

CG로 해도 제대로 만들지 않으면 이상할 텐데...

뭐 죠죠만큼 팬이 많은 애니메이션이라면 그런 부분도 신경써서 잘 만들 수 있을 것 같기도 하지만.

 

 

 

 

30: 무명@죠죠 21/04/05(月)06:01:00  

 

말들이 다들 일정한 움직임을 보이는 거라면 CG가 편하겠지만

스틸볼런에 나오는 말은 일단 그런 사례에 적용할 수 있는 케이스는 아니잖아

 

 

 

 

83: 무명@죠죠 21/04/05(月)08:19:20  

 

만화에 나오는 말 경주 같은 근사한 걸 애니로 하려면 당연히 빡세지...

 

 

 

 

82: 무명@죠죠 21/04/05(月)08:17:52  

 

CG는 보통 장면이라면 괜찮은데

앵글 자주 바꾸거나 카메라 이동시키면서 멋지게 만들려면 힘들어...

 

 

 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