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죠죠/스레 - 일본

【죠죠 스레】다른 스탠드의 레퀴엠도 보고 싶었다

by 악당수업 2022. 1. 20.
반응형

0: 무명@죠죠 20XX/XX/XX 99:99:99 

 

 

 

여러 스탠드의 레퀴엠 버전을 망상해 봅시다

 

 

 

 

1: 무명@죠죠 20XX/XX/XX 99:99:99 

 

그때그때의 위기를 일단 모면할 수 있는 능력만 있지 않을까

 

 

 

2: 무명@죠죠 20XX/XX/XX 99:99:99 

 

>>1

그런 건가...

 

 

 

4: 무명@죠죠 20XX/XX/XX 99:99:99 

 

채리엇은 폭주상태였으니까 컨트롤을 못해서 그랬다고 쳐도

골익레도 딱히 골익 능력의 발전형 같은건 아니었기 때문에...

 

 

 

3: 무명@죠죠 20XX/XX/XX 99:99:99 

 

킬러퀸이 찔려서 레퀴엠으로 다시금 거듭나면 어떨지 궁금하긴 하다

 

 

 

 

40: 무명@죠죠 20XX/XX/XX 99:99:99 

 

4부 화살은 키라에게 꽂힌 후에

과연 어떻게 된 것인지 좀 신경쓰이네...

 

 

 

 

8: 무명@죠죠 20XX/XX/XX 99:99:99 

 

골익레는 통증이 느리게 다가오는 능력의 최종진화처럼 보이기도 한다

 

 

 

 

 

39: 무명@죠죠 20XX/XX/XX 99:99:99 

 

골드 익스피리언스는 초기에는 데미지가 상대에게 돌아가는 능력이 있었으니까

레퀴엠은 그 발전형이라고 생각했어

 

 

 

 

9: 무명@죠죠 20XX/XX/XX 99:99:99 

 

성장성 같은 거랑 관계있는 걸까?

 

 

 

 

10: 무명@죠죠 20XX/XX/XX 99:99:99 

 

별로 강하지 않은 스탠드의 레퀴엠 같은 거 보고 싶다

 

반응형

 

11: 무명@죠죠 20XX/XX/XX 99:99:99 

 

코이치군은 레퀴엠을 통하지 않고도 극적인 변화를 겪었는데

과연 레퀴엠의 역할은 무엇일까요?

 

 

 

 

12: 무명@죠죠 20XX/XX/XX 99:99:99 

 

뭐 스타 플라티나라던가 더월드 같은 녀석들도 발전해서 시간정지씩이나 할 수 있게 됐으니까

화살은 어디까지나 계기일 뿐이라는 생각이 들어

 

 

 

 

13: 무명@죠죠 20XX/XX/XX 99:99:99 

 

일단 킹 크림슨 레퀴엠이 어떤 능력이었을지는 알고 싶다

 

 

 

22: 무명@죠죠 20XX/XX/XX 99:99:99 

 

보스가 바라던 것처럼 

자신의 존재를 완전히 지울 수 있게 될까?

 

 

 

 

16: 무명@죠죠 20XX/XX/XX 99:99:99 

 

생각해보면 에코즈도 ACT3은 소리랑 전혀 상관없는데

제대로 원래 컨셉 지키면서 성장한 스탠드야말로 의외로 적을지도 모르겠네

 

 

 

 

 

 

17: 무명@죠죠 20XX/XX/XX 99:99:99 

 

어떤 스탠드든간에 레퀴엠화하면 뭔가 전체적으로 정신에 작용하는 능력이 될 것 같아

 

 

 

 

18: 무명@죠죠 20XX/XX/XX 99:99:99 

 

엔야할멈도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으니까 가능성 자체는 무한정으로 있는 거겠지.

실제로는 어딘가에서 리미트가 걸리겠지만.

 

 

 

 

20: 무명@죠죠 20XX/XX/XX 99:99:99 

 

뭐 골익레는 초고속으로 전갈을 발사하기도 했으니까

원래의 힘이 강화되기도 했던 거겠지 아마

 

 

 

 

19: 무명@죠죠 20XX/XX/XX 99:99:99 

 

채리엇 레퀴엠은 진짜 뭐야...

정신 교환에 육체진화라니...

 

 

 

 

23: 무명@죠죠 20XX/XX/XX 99:99:99 

 

>>19

폴나레프 랜드 창조!

 

 

 

15: 무명@죠죠 20XX/XX/XX 99:99:99 

 

거북폴도 이제 채리엇 못 쓰는 걸까?

만약 그렇다면 슬플 것 같아...

 

 

 

 

24: 무명@죠죠 20XX/XX/XX 99:99:99 

 

하지만 거북폴이 레퀴엠을 극복하고 제어가 가능하게 되는 이야기로 흘러갔어도 재미있었을 것 같긴 하다.

그건 그거대로 또 전혀 다른 능력이 발현될 것 같긴 하지만.

 

 

 

 

29: 무명@죠죠 20XX/XX/XX 99:99:99 

 

골익레는 이제 얘가 최강이 아닌가 싶을 정도로 강하다

대항책이 전혀 떠오르지 않아

 

 

 

 

31: 무명@죠죠 20XX/XX/XX 99:99:99 

 

>>29

일단 골익레는 오버헤븐이라는 해결법이 제시되긴 했으니까...

 

 

 

 

33: 무명@죠죠 20XX/XX/XX 99:99:99 

 

생물을 공격하면 피해가 돌아오는 능력

너무 강했는데 전혀 활약하지 못했네

 

 

 

 

34: 무명@죠죠 20XX/XX/XX 99:99:99 

 

>>33

그건 죠르노의 말대로 스탠드 능력을 완전히 제어하지 못했던거 아닐까?

그 생물이 자신을 지키기 위해서 공격을 반사한 거라고 생각한다.

 

 

 

 

35: 무명@죠죠 20XX/XX/XX 99:99:99 

 

근데 일단 5부 적들은 직접 때리러 오는 유형의 적이 드물었기 때문에...

 

 

 

 

36: 무명@죠죠 20XX/XX/XX 99:99:99 

 

반사능력은

너무 강해서 칼질당했다...

 

 

 

42: 무명@죠죠 20XX/XX/XX 99:99:99 

 

치고받는 싸움을 거의 안했던 7부가 역으로 굉장하다는 느낌이 들었음.

주먹질하는 스탠드도 있었지만 주먹다짐 싸움은 별로 없었고.

 

 

 

 

43: 무명@죠죠 20XX/XX/XX 99:99:99 

 

>>42

최후의 최후까지도 총이 강한 무기였지.

그런 밸런스 감각이 좋아

 

 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