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죠죠/스레 - 일본

【죠죠 스레】카쿄인은 분명 게임에 엄청나게 자신 있었는데 평범하게 실력으로 졌네

by 악당수업 2022. 4. 6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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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: 무명@죠죠 2019/03/03(日) 14:59:46  

 

 

 

카쿄인 게임에 엄청 자신있었는데

그냥 평범하게 실력으로 진거 좀 허무하다

 

 

 

 

18: 무명@죠죠 2019/03/03(日) 15:13:42  

 

상대한테 사기당한 것도 아니고 그냥 평범하게 지는 것은 보기에 과연 어떤가 카쿄인...

 

 

 

 

1: 무명@죠죠 2022年03月28日 18:02:33  

 

복귀 직후의 배틀에서 이건 좀 불쌍하다고 생각함

 

 

 

10: 무명@죠죠 2022年03月28日 18:11:10  

 

>>1

복귀전이지만 사정없이 진다

그것이 죠죠 월드

 

 

 

 

80: 무명@죠죠 2022年03月28日 23:44:36  

 

>>10

한 번 죽고 살아나도 역시 죽는다

그것이 죠죠 월드

 

 

 

 

7: 무명@죠죠 2019/03/03(日) 15:05:39  

 

모처럼 복귀 첫 배틀인데 평범하게 진 녀석

 

 

 

 

74: 무명@죠죠 2022年03月28日 22:14:13  

 

PS게임에서 「공포를 극복한 카쿄인」이라는 숨겨진 캐릭터가 있길래

이녀석 원작에서 대체 얼마나 엄청난 활약을 했나 했더니 평범하게 게임하고 져서 뿜음

 

 

 

 

16: 무명@죠죠 2019/03/03(日) 15:12:49  

 

그렇게까지 자신만만한 태도로 나오면 졌을 때 모양빠져요...

 

 

 

 

 

 

48: 무명@죠죠 2019/03/03(日) 15:26:58  

 

그치만 실력적으로는 막상막하였어.

다비가 비장의 코스단축 기술을 선보여서 간발의 차로 진 것뿐이지.

 

 

 

 

2: 무명@죠죠 2019/03/03(日) 15:02:15  

 

다비 동생은 카쿄인보다도 훨씬 겜덕이었기 때문에 어쩔 수 없다

 

 

 

 

3: 무명@죠죠 2019/03/03(日) 15:03:19  

 

위에는 위가 있으니까 어쩔 수 없잖아~

 

 

 

 

30: 무명@죠죠 2019/03/03(日) 15:17:08  

 

카쿄인도 아직 고등학생이니까...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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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7: 무명@죠죠 2019/03/03(日) 15:13:07  

 

다비동생은 야구게임에서는 사기치긴 했지만

격투게임이나 레이싱게임 같은 건 그동안 계속 평범하게 실력으로 이겨왔을 것 같다

 

 

 

 

20: 무명@죠죠 2019/03/03(日) 15:14:18  

 

>>17

격투게임은 그렇다쳐도 레이싱 같은 장르는 상대 생각을 읽어서 뭐 어쩔거야... 라는 생각이 들긴 해

 

 

 

 

3: 무명@죠죠 2022年03月28日 18:04:18  

 

다비동생은 다 자기가 한번 빠져서 몰두했었던 게임만 준비했으면서

상대가 어떤 게임을 할지 선택하게 하는 건 최고로 치사하다고 생각함

 

 

 

 

100: 무명@죠죠 2019/03/03(日) 15:51:03  

 

이거 졌는데도 패배를 인정하지 않는 뻔뻔한 상대랑 붙으면 스탠드 효과 없는걸까...

 

 

 

 

 

 

4: 무명@죠죠 2019/03/03(日) 15:03:35  

 

뭐 카쿄인은 대전경험이 부족했을 테니까

다비전에서 지는 것도 어쩔 수 없지

 

 

 

 

40: 무명@죠죠 2022年03月28日 18:07:08  

 

카쿄인의 패인은 대전경험이 부족했던 점

 

 

 

11: 무명@죠죠 2019/03/03(日) 15:08:11  

 

그러고 보니 옛날에는 인터넷 대전 같은 건 없었구나.

같이 할 친구가 없으면 대전할 수 없었겠군.

 

 

 

 

29: 무명@죠죠 2019/03/03(日) 15:17:03  

 

인공지능 상대로는 무패였겠지...

 

 

 

 

 

 

69: 무명@죠죠 2019/03/03(日) 15:42:01  

 

카쿄인은 인공지능 대전에서만 엄청나게 강한 놈이라는게 뭔가 와닿는다

 

 

 

63: 무명@죠죠 2022年03月28日 20:38:14  

 

인공지능은 그런 사기기술 안쓰니까...

 

 

 

 

13: 무명@죠죠 2022年03月28日 18:12:36  

 

그렇구나.

카쿄인은 그런 테크닉을 쓰는 상대와 게임을 한 적이 없기 때문에 그런게 있다는걸 몰랐단 말인가.

 

 

 

 

15: 무명@죠죠 2022年03月28日 18:16:23  

 

애초에 인공지능이라면 저런 거동은 안할 테고, 완전하게 대인전을 전제로 한 기술이니까 저거.

카쿄인이 모르는 것도 무리는 아니야.

 

 

 

 

21: 무명@죠죠 2022年03月28日 18:18:52  

 

당시는 인터넷 대전도 없었을 무렵이었고...

그런 비정상적인 코스 단축법 같은 건 평범한 사람의 플레이로는 절대 혼자 깨달을 수 없을 테니까 말야...

 

 

 

 

60: 무명@죠죠 2022年03月28日 20:28:32  

 

아니, 저건 코스 단축법이라기보다는 버그 쪽에 가깝지 않을까. 미발견된.

게임을 디버깅할 때는 벽에 부딪치거나 역주행을 하는 등 여러가지 비정상적인 짓을 일부러 반복해서 버그를 잡아내곤 한다지만, 역시 다비동생과 카쿄인 같은 상황은 상정할 수 없었을 것 같음.

 

 

 

 

26: 무명@죠죠 2022年03月28日 18:23:01  

 

냉정하게 생각해봐도 그 기술은 한가한 사람들이 게임 버그같은거 파고드는 영상에서 간신히 나오는 수준의 글리치잖아?

이거는 대인전 경험이랑은 전혀 관계없는 거 같은데?

 

 

 

 

96: 무명@죠죠 2022年03月29日 13:40:17  

 

뭐 그치만 상대 차 날려버리는 것도 가능한 레이싱게임에서 저게 그렇게까지 특이한 발상 같진 않다고 생각해

 

 

 

 

95: 무명@죠죠 2022年03月29日 11:14:47  

 

실존하는 기술이라면, 엄청난 레어현상이라도 아마 저 세계의 게임잡지에는 거의 확실하게 실린 적이 있었겠지.

결국 카쿄인의 패인은 대인전 경험의 문제라기보다 정보수집력 부족의 문제.

평범한 대전상대가 써올 만한 기술이 아니기 때문에, 대인전을 얼마나 했느냐랑은 거의 관계없음.

 

 

 

 

76: 무명@죠죠 2022年03月28日 23:03:29  

 

그런 것보다 평범하게 스타팅대시 하는거 잊었던게 제일 어이없어

 

 

 

84: 무명@죠죠 2022年03月29日 00:54:51  

 

이게 적진에서 스탠드배틀하는 긴박한 상황이 아니라 그냥 노닥거리는 상황이었다면

자기보다 잘하는 상대를 만났다는 사실에 내심 들떴을 것 같다

 

 

 

 

98: 무명@죠죠 2022年03月30日 00:18:49  

 

폴나레프 팀은 멤버 세명중에 두명이 죽는 하드코어한 싸움을 하고 있는 와중에

죠타로 팀은 적이랑 대전게임을 시켜버리는 갭이 아라키스러움 그 자체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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