63: 무명@죠죠 2020/06/25(木) 00:21:16
6: 무명@죠죠 2020/06/24(水) 23:49:45
살의의 덩어리
10: 무명@죠죠 2020/06/24(水) 23:55:13
무한한 공격력
1: 무명@죠죠 2020/06/24(水) 23:45:25
츄미미-잉
2: 무명@죠죠 2020/06/24(水) 23:46:57
오지 마세요...
30: 무명@죠죠 2020/06/25(木) 00:10:34
시간 멈췄는데 츄미밍 하는 거 좋아
2: 무명@죠죠 2021年05月19日 18:03:52
차원의 벽조차도 넘어서 반드시 죽이는 맨
68: 무명@죠죠 2020/06/25(木) 00:22:42
빛의 베일을 손으로 잡고 비틀어 여는거 지나치게 의미를 모르겠고 너무 무서워요
130: 무명@죠죠 2020/06/25(木) 00:43:03
러브트레인! → 억지로 열고 들어온다…
평행세계의 나에게로 도망간다! → 따라간다…
시간을 멈춘다! → 움직인다…
그야말로 회전이 전신에 퍼지기 전에 잘라내거나 역회전 때려넣는 방법 이외에는 답이 없는 오로지 파괴뿐인 능력이니까…
아무리 살의의 덩어리여도 그렇지 이런 스탠드는 쉽게 발현될 수 있는 게 아니야
16: 무명@죠죠 2020/06/24(水) 23:59:10
시간 멈춰도 안되고 평행세계로 도망가도 안되고
키라의 시간 되돌리기 같은거 해도 쫓아올 것 같은 이미지
71: 무명@죠죠 2020/06/25(木) 00:23:11
목숨 무한에 대한 대항책으로
죽을 때까지 죽여버리는 거 좋지
18: 무명@죠죠 2020/06/25(木) 00:00:21
죠니는 살의를 떠나서 상대방의 능력에 대한 이해력이 너무 높다
23: 무명@죠죠 2020/06/25(木) 00:05:31
>>18
희생까지 내면서 겨우겨우 시간정지를 깨달았던 3부와 달리 죠니는...
24: 무명@죠죠 2020/06/25(木) 00:07:28
>>23
뭐 맨덤 같은 시간계 능력을 한번 접한 적이 있긴 했으니까.
그렇다 쳐도 너무 이해가 빠르긴 해
20: 무명@죠죠 2020/06/25(木) 00:01:49
쳐죽여 버리겠어! 라고 마음속으로 생각한 순간 그 때는 이미 행동이 끝나있는 스탠드
22: 무명@죠죠 2020/06/25(木) 00:04:27
근데 인간에 대한 관통력 자체는
그 이전의 형태가 더 강한 것 같은 느낌도 있어.
28: 무명@죠죠 2020/06/25(木) 00:09:56
>>22
애초에 인간 죽이는데 이정도의 살상력은 필요없으니까...
118: 무명@죠죠 2020/06/25(木) 00:38:25
ACT3이 된 시점에서 이미 충분하고도 남을 정도로 강하다
54: 무명@죠죠 2020/06/25(木) 00:18:40
뭐 공격력은 무한대이긴 한데
그 이외로는 좀 그렇지?
특히 방어 쪽이 좀 헐렁헐렁하잖아?
49: 무명@죠죠 2020/06/25(木) 00:17:17
이 괴물 대체 어떻게 쓰러뜨려 라고 생각했더니만
꽤 깔끔하게 본체가 없어져 버렸다
73: 무명@죠죠 2020/06/25(木) 00:23:28
터스크가 D4C를 이기고
더월드로 터스크를 이길 수 있었지만
더월드로는 D4C를 이길 수 없다는 느낌
83: 무명@죠죠 2020/06/25(木) 00:26:47
>>73
스탠드는 적재적소
최강도 최약도 없이 그저 궁합으로 승패가 갈린다는 점이 재미있지
125: 무명@죠죠 2020/06/25(木) 00:39:50
이것은 엄밀히 말하자면
『시간』이나 『평행세계』사이를 이동하는 데 필요한 『중력』을 억제하는 스탠드라고 인식해도 되는 거야?
왠지 손톱에 맞은 적은 반드시 죽인다는 이미지밖에 없긴 한데...
127: 무명@죠죠 2020/06/25(木) 00:41:54
>>125
대충 맞음.
결과적으로는 이렇게 되지만.
129: 무명@죠죠 2020/06/25(木) 00:42:43
>>125
무한한 회전 에너지를 얻기 위해 중력이 필요했다는 것 같아.
이론은 잘 모르겠지만 어쨌든 무한하기 때문에 한번 명중하면 무슨 일이 있어도 감쇠하지 않음.
27: 무명@죠죠 2020/06/25(木) 00:09:41
공포영화의 캐릭터 같은 능력
119: 무명@죠죠 2020/06/25(木) 00:38:44
평행세계의 자신에게 맡긴다 → 안돼
마차로 도주를 시도한다 → 안돼
가 굉장히 박력있고 무서웠어... 주인공의 능력인데...
53: 무명@죠죠 2020/06/25(木) 00:18:37
이 일그러진 체격이 회전의 기술이라든가 성인의 유해라든가 하는 비정규적인 루트로 최종진화까지 도달한 스탠드 같은 느낌이 들어서 좋아
99: 무명@죠죠 2020/06/25(木) 00:33:37
여행 끝에 손에 넣은 최종병기라는 느낌이 대단하지
110: 무명@죠죠 2021年05月19日 19:16:21
그 거물 같은 위엄이 넘치고 나라를 위해서라면 그 어떤 각오도 되어 있던 대통령이
우와아아아아아악 하고 소리치거나 울상을 지으면서 죽여 버리겠다...! 라고 말하거나
어둠은 이제 싫어... 라고 말해 버릴 정도니까...
ACT4 너무 무서워
3: 무명@죠죠 2021年05月19日 18:04:19
대통령 반드시 죽이는 맨이라는
단순명료한 별명이 정말로 좋다
4: 무명@죠죠 2021年05月19日 18:04:44
멋있다고 생각하게 되는 스탠드는 꽤 있어도
무섭다고 느끼는 스탠드는 이 녀석 정도지
162: 무명@죠죠 2021年05月20日 01:25:49
차라리 골익레처럼 차분한 느낌으로 말하고 있으면 뭐 그런 상위존재 같은 느낌으로 납득할 수 있는데
츄미밍 같은 말밖에 안하니까「아, 말이 안통하네 나 죽는구나」같은 느낌으로 공포스러움
5: 무명@죠죠 2021年05月19日 18:05:02
칠흑의 의지 그 자체를 녹여낸 것 같은 느낌의 능력이 너무 좋아!
거기에 귀여운 디자인의 얼굴과 무시무시한 떡대라는 언발란스함이 기분나빠서 좋아!
29: 무명@죠죠 2021年05月19日 18:09:03
>>5
사실 속에 들여다보면 안쪽은 꽤 날씬함.
컬러판으로 보면 알기 쉽다.
108: 무명@죠죠 2021年05月19日 19:13:50
저 모습에 이르기까지의 과정도 좋아.
하체, 특히 다리가 조금씩 완성되고 있는 느낌이지.
10: 무명@죠죠 2021年05月19日 18:05:34
원래 치즈를 깎고 스파게티를 포크 없이 먹을 수 있는 능력이었는데 어떻게 이렇게 돼버린 거야
119: 무명@죠죠 2021年05月19日 19:32:21
>>10
그렇게 치면 감옥에서 안나온 채로 라디오 카세트 들으면서 맥주 마실 수 있는 능력 같은 것도 있었고
14: 무명@죠죠 2021年05月19日 18:06:30
죠죠 세계관에서 (랄까 아라키적으로는)
시간과 공간보다, 그것에 간섭하는 중력이야말로 가장 강한 힘이라는 것 같으니까 말이야…
92: 무명@죠죠 2021年05月19日 18:48:20
6부에서도 운명=인력=중력처럼 다뤄졌으니까
운명과의 투톱으로 죠죠 세계관의 절대적인 룰이라는 거겠지.
운명이 소멸한 7부 이후의 세계에서는 사실상 최강의 에너지가 되어버린 게 아닐까.
18: 무명@죠죠 2021年05月19日 18:07:48
카즈가 진 것도 중력에게 버림받았기 때문
70: 무명@죠죠 2021年05月19日 18:27:40
시공간의 법칙이 통용되지 않게 되는 특이점을 만들어내는 것이
블랙홀 차원의 중력이라고 생각한다면 어떤 느낌인지는 대충 알겠음.
139: 무명@죠죠 2021年05月19日 20:53:50
『GER』!!! 『회전』을 『무한』히『0』으로 『되돌려라』!!!
『터스크 ACT3』!!! 『0』에서 『1』로 『무한』히 『회전』을 계속한다!!!
「「언제 끝나 이거…」」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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