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죠죠/스레 - 일본

【죠죠 스레】초콜라타 "곰팡이로 절단면을 감싸면 몸이 조각나도 자유자재로 움직일 수 있다."

by 악당수업 2022. 1. 27.
반응형

5: 무명@죠죠 2020/02/09(日) 22:58:07  

 

 

 

죽지 않는다 ← 알겠음
떼어낸 팔을 원격조작 ← 모르겠음

 

 

 

2: 무명@죠죠 2020/02/09(日) 22:56:50  

 

아니 그건 아무리 생각해도 안되겠죠

 

 

 

16: 무명@죠죠 2020/02/09(日) 23:04:50  

 

분명 곰팡이도 스탠드의 일부라서

마음대로 움직일 수 있고 본체가 죽으면 사라지는 거겠지

 

 

 

 

7: 무명@죠죠 2020/02/09(日) 22:58:57  

 

그 곰팡이가 엄청나게 기백이 있기 때문

 

 

 

 

21: 무명@죠죠 2020/02/09(日) 23:06:16  

 

몸을 분해한 상태로 곰팡이를 감싸면 움직일 수 있다!

라고 본인이 굳게 믿고 있기 때문에 본인 한정으로 움직일 수 있는 걸까...

 

 

 

 

 

 

49: 무명@죠죠 2020/02/09(日) 23:30:34  

 

초콜라타가 등뼈만 남아서 움직이는 장면 진짜 영문도 모르겠고 일단 그로테스크해서 기분 나빴다.

게임에서도 징그러워서 못봐주겠더라.

 

 

 

 

11: 무명@죠죠 2020/02/09(日) 23:02:13  

 

반대로 닫히지도 않았는데 혈관에 출혈이 없는건 뭐야!

 

 

 

 

58: 무명@죠죠 2020/02/09(日) 23:47:02  

 

절단면은 곰팡이로 보호하고 있는 거라고 생각한다.

통증은 약 같은 거 쓰고 있지 않을까 아마.

 

 

반응형

 

3: 무명@죠죠 2020/02/09(日) 22:57:11  

 

고통도 없앨 수 있는 걸까?

 

 

 

 

43: 무명@죠죠 2020/02/09(日) 23:19:05  

 

이렇게까지 짧은 시간 안에 자기 몸을 해체할 수 있다는 것도 대단하네

 

 

 

 

9: 무명@죠죠 2020/02/09(日) 23:01:03  

 

이다음에 이겼다고 쳐도

조각난 몸은 대체 어쩔 작정이었어...

 

 

 

 

54: 무명@죠죠 2020/02/09(日) 23:37:23  

 

>>9

이 뒤에 나오는 장면에서 왠지 다시 합체해서 하나로 돌아감

 

 

 

 

 

 

33: 무명@죠죠 2020/02/09(日) 23:13:01  

 

>죽지 않는다 ← 알겠음
>떼어낸 팔을 원격조작 ← 모르겠음

오히려 원격조종 쪽은 스탠드 곰팡이로 움직인다고 생각하면 아직은 알겠어.

척추가 노출될 정도로 산산조각났는데 살아있고, 심지어 그게 원래대로 된다니 이게 뭔소리냐고 대체...

 

 

 

 

79: 무명@죠죠 2020年02月11日 22:47:36  

 

외국인의 죠죠 리액션 영상에서 이장면 보고 아연실색하면서「···척추는 무리라고 생각해」라고 냉정하게 나직한 한마디 내뱉는거 보고 엄청 웃었다

 

 

 

50: 무명@죠죠 2020/02/09(日) 23:32:32  

 

몸통이 조각나도 아무렇지도 않게 다시 연결된다던가 여러가지로 너무 무서워요...

 

 

 

 

52: 무명@죠죠 2020/02/09(日) 23:34:40  

 

애니로 봐도 의미불명이야 이 장면은...

심지어 원래대로 봉합하는 것도...

 

 

 

 

51: 무명@죠죠 2020/02/09(日) 23:34:11  

 

할 수 있다고 생각하면 되는 거야

 

 

 

48: 무명@죠죠 2020/02/09(日) 23:29:51  

 

스탠드라는 건 설령 말도 안되는 엉터리 이론일지라도 그것이 가능하다고 사용자가 믿는다면 실제로 그렇게 되는 거잖아.

그러니까 바보일수록 사기 스탠드 발현되는 거지.

 

 

 

 

24: 무명@죠죠 2020/02/09(日) 23:07:47  

 

뭐 스탠드라는 것도 결국은 초능력이니까.

딱히 카드게임처럼 효과 텍스트가 딱 정해져 있어서 그 규칙 내에서 싸우는 배틀도 아니고.

 

 

 

 

34: 무명@죠죠 2020/02/09(日) 23:13:25  

 

 

 

일단 인간형 스탠드 비전 자체는 있는 녀석이니까, 몸을 움직이는 것 정도는 그렇게까지 부자연스러울 건 없다고 생각함.

하지만 그렇다면 일부러 자기 신체부품을 써서 때릴 필요는 없었던 것 같다

 

 

8: 무명@죠죠 2020/02/09(日) 22:59:31  

 

곰팡이도 스탠드의 일부분인 걸까?

 

 

 

 

10: 무명@죠죠 2020/02/09(日) 23:01:05  

 

말도 안되는 소리 하지마! 라고 생각하게 되지만

그런 스탠드니까 어쩔수 없어...

 

 

 

 

60: 무명@죠죠 2020/02/09(日) 23:48:06  

 

곰팡이라고는 해도 스탠드 파워에서 태어난 곰팡이니까

 

 

 

3: 무명@죠죠 2020年02月11日 00:06:30  

 

움직이는건 스탠드 파워라는 걸로 대충 이해하긴 하겠는데

저상태로 살아있는건 ??? 하게 된다

 

 

 

 

45: 무명@죠죠 2020年02月11日 01:31:51  

 

>>3

주사기랑 수술도구도 갖춰져 있고, 즉사하지 않는 방법도 알고 있다고 본인이 직접 말했잖아?

 

 

 

 

84: 무명@죠죠 2020年02月15日 16:00:18  

 

어느쪽이 제일 의미불명이냐면 틈새에 숨는게 제일 의미불명이야.

파악파악파악

 

 

 

 

5: 무명@죠죠 2020年02月11日 00:07:00  

 

꾸에에에아아아악 파악파악파악

이라는 끔찍한 페이지의 애니 원작재현도에 놀랐어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59: 무명@죠죠 2020年02月11日 08:11:59  

 

원작의 꾸에에아아악 하는 그 컷

엄청 좁은 틈새로 쏘옥 들어가고 있어서 웃게 된다

 

 

 

 

42: 무명@죠죠 2020年02月11日 00:56:42  

 

아니 신체 분리해서 독자적으로 움직인다는건 납득할 수 있는데, 저 몸으로 상반신만 남아도 못 숨잖아!

엄청 크잖아 이자식!

 

 

 

 

15: 무명@죠죠 2020年02月11日 00:10:54  

 

죠죠도 이상한 장면은 태클걸 부분이 엄청나게 많지

 

 

 

 

36: 무명@죠죠 2020年02月11日 00:34:44  

 

>>15

? 하게 되는 부분은 꽤 있지만 그런 것까지 포함해서 작품의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으니까 굉장하다고 생각한다.

그래도 ?????? 하게 될 때가 많지만.

 

 

 

 

17: 무명@죠죠 2020年02月11日 00:11:20  

 

죽지 않는 것도 원격조작 가능한 것도 스탠드 파워인걸로 치면 뭐 이해가능

그치만 그 심상치 않은 봉합기술은 뭐야... 스탠드랑은 무관한 것 같고 그냥 실력이라는 거냐고...

 

 

 

 

25: 무명@죠죠 2020年02月11日 00:17:02  

 

>>17

키시베 로한도 만화 그리는 속도에 한해서는 크레이지 다이아몬드보다 빠르고, 날린 잉크로 그림을 그리기도 하니까.

인간은 성장하는 것이다!

 

 

 

50: 무명@죠죠 2020年02月11日 02:20:23  

 

이거 뼈 노출된 상태로 잡균투성이인 공기를 쐬게 한 시점에서 이미 아웃 아닌가요? 해명 부탁드립니다

 

 

 

 

51: 무명@죠죠 2020年02月11日 02:25:14  

 

>>50

곰팡이가 유해한 균을 살균하기 때문에 청결! (의미불명)

 

 

 

 

66: 무명@죠죠 2020年02月11日 11:10:55  

 

>>50

이거 잘 생각해보면 제대로 사용할 시에는 굉장히 의료에 도움이 되는 스탠드인데

 

 

 

16: 무명@죠죠 2020年02月11日 00:11:08  

 

이 기술 소르베 조각낼 때도 도움이 됐겠구나.

당장 죽지 못하게 한다던가 그런 쪽으로.

 

 

 

37: 무명@죠죠 2020年02月11日 00:36:04  

 

>>16

지혈은 당연하고, 아픔이나 쇼크로 기절하지 않도록 신경계에도 곰팡이를 썼겠지...

 

 

 

 

21: 무명@죠죠 2020年02月11日 00:12:52  

 

이녀석은 아직 「뭐 스탠드니까 그런 것도 할 수 있는 거구나」하고 납득할 수 있는 레벨이잖아?

 

 

 

 

27: 무명@죠죠 2020年02月11日 00:20:24  

 

>>21

일단은 어떤 원리인지 설명해 주긴 하니까

아 그런 거구나 하고 억지로 이해할 수는 있다

 

 

 

 

69: 무명@죠죠 2020年02月11日 12:45:03  

 

생각해보니까 이거 죠르노 입장에서는 처음으로 초콜라타랑 조우한 씬이라서

「위험한 스탠드 유저의 정체는 척추가 노출된 상태로 움직이는 상반신뿐인 남자였습니다」라는 영문모를 상황이야...

 

 

 

 

 

 

53: 무명@죠죠 2020年02月11日 04:08:04  

 

파워 A보다는 성장성 A가 무섭다.

무한한 호기심이 그린데이를 어디까지 진화시키는지 궁금하다

 

 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