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: 무명@젤다 2022/09/13(火) 23:52:28
아직 발매일 말곤 아무것도 모르지만 너무 행복하다!!!!!
12: 무명@젤다 2022年09月14日 00:23:58
이젠 이미 갓겜의 기운밖에 느껴지지 않는다
5: 무명@젤다 2022/09/13(火) 23:53:41
전부터 알고 있었지만, 필드가 가로세로로 굉장히 방대해졌구나...
6: 무명@젤다 2022/09/13(火) 23:54:13
>>5
이번에는 세로로 엄청 넓은 것 같아
8: 무명@젤다 2022/09/13(火) 23:54:48
과연 스위치 성능으로 처리할 수 있는 차원의 볼륨인지가 궁금하군.
필드의 크기가 그대로라도, 높이를 더하고 오브젝트의 배치를 늘리면 좀 빡셀 것 같은데?
9: 무명@젤다 2022/09/13(火) 23:55:13
약칭은 「왕눈」인가?
75: 무명@젤다 2022年09月14日 09:57:22
PV에 나온 저 탈것을 고인물들이 어떻게 써먹을지 벌써부터 기대된다
11: 무명@젤다 2022/09/13(火) 23:55:28
최종적으로는 저 탈것이 전혀 필요없어질 것 같다
79: 무명@젤다 2022年09月14日 11:11:04
아마 발매 1개월 후에는
아무것도 쓰지 않고 날아다닐 거야 이 용사...
5: 무명@젤다 2022年09月14日 00:21:03
야숨으로 괴상한 짓거리를 하는 사람들이
또 10년 정도는 괴상한 짓을 계속하게 되겠군
41: 무명@젤다 2022年09月14日 01:50:35
>>5
야숨은 딱히 불평불만이 나오지 않는 명작 게임인데도 뭔가 버그겜이라는 인상이 강한 것 같네...
버그 플레이어는 지금 이 순간조차도 새로운 버그플레이 요소를 개척하고 있어서, 평범한 게임 플레이 영상보다 사람들에게 노출되는 빈도가 훨씬 많으니까 말이야.
저번에도 딱히 야숨 동영상 찾으려던 게 아니었는데 모래표범을 바다까지 운반하는 동영상 발견했어.
64: 무명@젤다 2022年09月14日 07:04:43
>>41
버그라고 해야 할까, 물리연산의 산물이라고 해야 할까...
시커 기능을 예술적으로 풀활용하는 미친 고인물들이 많이 보이지
30: 무명@젤다 2022年09月14日 00:55:07
이미 타임어택 고인물들은 하늘을 나는 탈것 없어도 폭탄 들고 엉덩이 흔들면 하늘 날아갈 수 있잖아
35: 무명@젤다 2022年09月14日 01:25:28
>>30
윈드봄을 재현할 수 있을까?
뭐 이렇게까지 모든 사람들에게 알려진 버그를 과연 개발진이 모를 리는 없지만, 굳이 안 고치고 놔둘 가능성도 없진 않다 싶군.
아니 그래도 역시 고치려나...?
36: 무명@젤다 2022年09月14日 01:30:59
>>35
버그 요소까진 아니지 않아? 평범하게 물리법칙을 이용한 게임 플레이잖아.
엉덩이 흔들면서 날아가는 건 명백하게 버그지만.
82: 무명@젤다 2022年09月14日 12:39:35
>>36
물리법칙을 이용한다는 말은 어폐가 있는데, 저건 불렛타임 상태에서 세계의 흐름이 1/20이 될 터이나 특정 동작만 정속으로 흘러간다는 것을 이용해서 불렛타임 해제한 순간 기세를 20배로 해서 날려버리는 느낌이니까 충분히 버그의 일종으로 취급할 수 있지 않은가?
야숨 세계에서의 플라잉 머신은 물리법칙을 따르고 있지만, 메타적으로 말하면 의도적으로 남긴 버그라고 할 수 있으므로 '게임 속에서 가능하기 때문에 버그가 아니다' 라고 말할 수는 없다고 생각한다.
20: 무명@젤다 2022/09/13(火) 23:57:42
솔직히 이제 또 연기되진 않겠지...?
36: 무명@젤다 2022/09/14(水) 00:02:24
>>20
계속 연기해서 내년 5월로 잡힌 거니까 재연기는 없을거야...
그래도 연기해도 내용이 괜찮으면 용서해버릴 것 같아!
42: 무명@젤다 2022/09/14(水) 00:04:21
전작의 야숨 맵도 그대로 탐험할 수 있겠구나 이거.
이게 복붙인지 아닌지에 따라 만족도가 많이 달라질 것 같다.
47: 무명@젤다 2022/09/14(水) 00:05:12
>>42
어느 정도 시간이 지나서 마을이 부흥했다거나, 몬스터나 생물의 생태가 바뀌었으면 좋겠어
44: 무명@젤다 2022/09/14(水) 00:04:31
이게 그대로 게임 팩 일러스트가 되려나?
우오... 드디어 뭔가 나온다는게 실감이 나기 시작했다...
55: 무명@젤다 2022/09/14(水) 00:09:22
>>44
엣!?
저기 끝에 보이는 섬까지 모험해도 됩니까?
48: 무명@젤다 2022/09/14(水) 00:05:41
그 맵의 저 너머로 갈 수 있다고 생각하니 두근거림이 멈추지 않아!
61: 무명@젤다 2022/09/14(水) 00:10:49
제목 직역하면 『왕국의 눈물』 이 되는 건가?
과연 분한 눈물일까 기쁜 눈물일까...
2: 무명@젤다 2022年09月14日 00:20:43
줄임말은 왕눈이나 왕물인가
38: 무명@젤다 2022年09月14日 01:39:19
>>2
왕눈이 가장 자연스럽네
53: 무명@젤다 2022年09月14日 03:40:40
제목 어감이 별로다.
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가 너무 멋있었어.
61: 무명@젤다 2022年09月14日 06:21:51
>>53
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는 멋있지만
브레와이라는 줄임말은 좀 구리다고 생각
3: 무명@젤다 2022年09月14日 00:20:54
내년 5월까지 살아갈 이유가 생겼다
9: 무명@젤다 2022年09月14日 00:22:01
>>3
열심히 살아...
견디지 못한 내 몫까지 즐겨줘...
18: 무명@젤다 2022年09月14日 00:32:46
>>9
너도 살아!
39: 무명@젤다 2022年09月14日 01:43:00
영상 좀 더 풀어주지
68: 무명@젤다 2022年09月14日 08:24:46
>>39
뭐 제목이랑 발매일을 안 것만으로도 감지덕지하다.
새 영상은 올해 안에 풀릴수도 있고.
37: 무명@젤다 2022年09月14日 01:35:58
보아하니 링크와 젤다가 자식을 키워서 나라를 만들어가는 이야기 같아
46: 무명@젤다 2022年09月14日 02:18:17
>>37
도대체 무엇을 본 거지?
57: 무명@젤다 2022年09月14日 05:15:15
>>37
꽤 미래를 보고 온 것 같은데...
54: 무명@젤다 2022年09月14日 04:01:52
>>37
자식들도 모두 행복해 보여서 다행이야.
왕에게도 손자의 얼굴을 보여주고 싶었는데.
22: 무명@젤다 2022年09月14日 00:42:56
세로로 긴 거 좋네
44: 무명@젤다 2022年09月14日 02:08:31
의외로 위아래로 넓은 오픈월드가 없어서 꽤 기대된다
58: 무명@젤다 2022年09月14日 05:16:38
단발 젤다공주 너무 귀여워서 빨리 만나고 싶어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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