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: 무명@죠죠 2016/06/05(日) 11:34:07.728
그거 관계 있었던건 스타플라티나 뿐이지 않아?
8: 무명@죠죠 2016/06/05(日) 11:46:44.033
중요하지.
로봇에 비유하면 알기 쉬우려나?
단순한 로봇 팔이랑 건담같은 복잡한 손의 차이 같은 거야.
2: 무명@죠죠 2016/06/05(日) 11:36:05.930
정밀동작성 최악이어도 최선을 다하면
초지근거리에서 미스타가 쏴제끼는 탄환도 전부 막을 수 있다
3: 무명@죠죠 2016/06/05(日) 11:38:48.217
옛날부터 뭔의미인지 잘 모르겠음 저 표는
16: 무명@죠죠 2016/06/05(日) 12:01:17.001
>>3
저 표 솔직히 별로 의미없지만
있는 게 더 설레잖아
4: 무명@죠죠 2016/06/05(日) 11:40:01.968
육신의 싹을 직접 잡을 수 있는지 없는지의 차이
5: 무명@죠죠 2016/06/05(日) 11:41:49.896
그림을 잘그리는 능력
6: 무명@죠죠 2016/06/05(日) 11:41:54.074
헤드샷 같은 거 노릴 때 유리해지는 거 아닐까
1: 名無しさん 2016年06月06日 14:50
힘 조절
13: 무명@죠죠 2016/06/05(日) 11:55:08.470
단순히 때리는 스탠드 말고는
저 파라미터 딱히 의미가 없잖아
15: 무명@죠죠 2016/06/05(日) 11:59:53.322
>>13
사정거리
7: 무명@죠죠 2016/06/05(日) 11:45:43.869
정밀동작성 E의 그레이트풀 데드는
거의 무차별적으로 능력을 사용했었지
9: 무명@죠죠 2016/06/05(日) 11:51:34.306
>>7
체온으로 노화속도가 변한다는 것이 E인 이유겠지만....
어떤 의미에서는 정밀성이나 마찬가지네 그거
10: 무명@죠죠 2016/06/05(日) 11:52:18.485
>>7 >>8
아... 이제야 뭔지 좀 알겠어
듣고 보니 확실히 정밀동작성의 랭크에 따라
스탠드 사용의 편리함과 불편함이 천차만별로 갈리는구나
11: 무명@죠죠 2016/06/05(日) 11:53:13.108
>>8
근데 인간형 말고는 별로 의미 없지 않음?
더 선 같은 애들 정밀성 있어서 뭐에 써먹냐
12: 무명@죠죠 2016/06/05(日) 11:53:35.603
>>11
불덩이의 명중률
14: 무명@죠죠 2016/06/05(日) 11:55:09.864
근데 손 안의 쌍안경이나 낙타의 머리를 꿰뚫는건 솔직히 C 정도는 줘야하지 않나...
2: 무명@죠죠 2016年06月07日 06:10
스타 플라티나로 체체파리를 스케치하는 장면이나
육신의 싹을 제거하는 장면에서는 정밀 동작성이 의미가 있었지만
그것 이외에는 그다지 의미가 없는 파라미터였군...
그냥 저 스탯 자체가 상당히 엉성한 데가 있는 것 같음. 참고 정도로만 보는 게 좋다.
4: 무명@죠죠 2016年07月04日 09:54
나란차 같은 녀석들은 정밀동작성이 낮아서
적에게 공격을 가하기 어려워지는 장면이 있었던 것 같음.
5: 무명@죠죠 2016年07月07日 20:33
RPG게임으로 치면
치명타 확률 비슷한 거지 이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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