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: 무명@헌터 2020/11/11(水) 10:00:42.76
수견식「방출계!」
20: 무명@헌터 2020/11/11(水) 10:06:17.70
그래도 조작계보단 낫나
2: 무명@헌터 2020/11/11(水) 10:01:13.86
방출계 중에 센 녀석 있음?
226: 무명@헌터 2020/11/11(水) 10:32:08.40
>>2
레오리오
7: 무명@헌터 2020/11/11(水) 10:02:28.81
프랭클린이랑 레이저가 치트급으로 강하지만 솔직히 나머지는 별로야
154: 무명@헌터 2020/11/11(水) 10:25:43.58
>>7
브로부다는 거기서 한 단계 정도 떨어진 느낌.
레이저는 장갑판이나 장갑차도 부숴버릴 것 같은데
프랭클린은 브로부다랑 거의 다를 바가 없다고 생각함.
500: 무명@헌터 2020/11/11(水) 10:53:11.29
프랭클린은 당시부터 걍 강했잖아.
섬멸력으로 치면 작중 최강급이잖아.
539: 무명@헌터 2020/11/11(水) 10:55:06.61
>>500
손끝을 잘라내기만 해도 기관총과 비슷한 수준이 되는 포텐셜이 너무 위험한 자식
8: 무명@헌터 2020/11/11(水) 10:03:08.35
강화계 이외에는 어지간히 단련하지 않으면 걍 총만 맞아도 죽으니까.
어지간히 편리한 능력이 아니면 똥이고, 적한테 성가신 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게 알려지라도 하면 노림수고...
14: 무명@헌터 2020/11/11(水) 10:05:41.70
>>8
뭐 제일 단련해야만 하는 건 강화계라고 생각하는데
솔직히 총이 안통하게 되는 레벨이란게 그렇게 낮은 레벨도 아니고 말야
188: 무명@헌터 2020/11/11(水) 10:28:58.58
총이랑 총알에 오라 씌우면 최강 아님?
28: 무명@헌터 2020/11/11(水) 10:07:44.13
강화계가 총이나 독을 사용하면 최강
10: 무명@헌터 2020/11/11(水) 10:03:58.37
방출계는 기를 방출시키는 탓에
다른 계통보다 소모가 심하다는 것이 걸림돌이 된다
9: 무명@헌터 2020/11/11(水) 10:03:13.06
변화계 강해보이고 멋있으니까 이거 나오면 사실상 당첨 뽑은 거지
60: 무명@헌터 2020/11/11(水) 10:12:37.52
변화계가 제일 재미있을 것 같아
134: 무명@헌터 2020/11/11(水) 10:22:36.53
>>60
난 반대로 변화계가 제일 어중간해 보이는데.
자기 몸에서 직접 꺼내야 돼서, 불꽃이라든가 전격이라든가 폭발이라든가 뭐 그런걸로 변화시키면 자기가 제일 데미지 받음.
145: 무명@헌터 2020/11/11(水) 10:24:34.51
>>134
전격 같은건 확실히 특별한 훈련을 받지 않는한 견디기가 힘들겠구나...
130: 무명@헌터 2020/11/11(水) 10:22:17.78
모처럼 넨능력이란 힘을 얻게 된다면 아무래도 색다른 재미있는 능력이 갖고 싶어지는 편이지.
딱히 다 무투파가 되고싶을 리도 없고, 굳이 강화계가 아니어도 어떤 계통을 잡든 일반인보다는 훨씬 강할테니까.
16: 무명@헌터 2020/11/11(水) 10:05:46.57
조작계는 너무 수수해
80: 무명@헌터 2020/11/11(水) 10:15:42.87
하지만 일상에서 가장 편리한 것은 조작계야
88: 무명@헌터 2020/11/11(水) 10:16:43.41
>>80
구현화가 제일 편리하잖아?
간이 화장실 구현할 수 있게 되면 언제 어디서든 똥쌀수 있어
99: 무명@헌터 2020/11/11(水) 10:17:33.97
>>88
마음대로 구현할 수 있기야 하겠지만
그럼 이제 너는 변기밖에 못 만들어
101: 무명@헌터 2020/11/11(水) 10:17:51.81
>>88
그 능력을 완성시키기 위해서는 간이화장실과 하루 종일 놀지 않으면 안됨
334: 무명@헌터 2020/11/11(水) 10:41:04.61
구현화가 제일 재미있을 것 같아
216: 무명@헌터 2020/11/11(水) 10:31:06.97
어차피 난 싸움 안할꺼니까
편리해 보이는 구현화나 변화계가 좋아!
472: 무명@헌터 2020/11/11(水) 10:50:49.31
구현화계가 좋다
라고 말할 정도로 고릴라와 위치를 바꾸고 싶을 때가 자주 있긴 한가?
483: 무명@헌터 2020/11/11(水) 10:51:40.74
>>472
목적지까지 보내주는 유사순간이동 같은 것을 할 수 있으면 편리할거 아냐.
고릴라 구현에 제한범위가 있을 것 같긴 하지만.
505: 무명@헌터 2020/11/11(水) 10:53:39.24
>>483
고릴라를 거리에 내보내서 걷게 해도 괜찮겠어?
순간이동했는데 동물원 우리에 갇혀있으면 어쩔거냐?
58: 무명@헌터 2020/11/11(水) 10:12:35.53
대체 뭘 생각하면 고릴라를 구현해서 장소를 바꾸는 능력같은걸 생각할 수 있는 걸까...
234: 무명@헌터 2020/11/11(水) 10:32:30.01
구현화계가 가장 약하지 않아?
오라 방출이나 조작도 못하면 사실상 잡몹 수준인데
그거랑은 계통상 가까이에 위치해 있지도 않잖아
242: 무명@헌터 2020/11/11(水) 10:33:05.09
>>234
뭐든지 가능해서 제일 위험함
30: 무명@헌터 2020/11/11(水) 10:07:51.54
이거 나온 시점에서
이제 더이상 구현화계가 뭔지 잘 모르겠다
228: 무명@헌터 2020/11/11(水) 10:32:12.23
>>30
잠시 동안 휴재합니다?
잠시?
45: 무명@헌터 2020/11/11(水) 10:10:16.03
>>30
점프 편집부가 말하는「잠시」의 정의는 우리의 감각과는 다르다
288: 무명@헌터 2020/11/11(水) 10:36:28.22
특질계만 너무 강해
557: 무명@헌터 2020/11/11(水) 10:57:01.10
멜레오론의 능력 같은 거 보면 특질계가 얼마나 치트인지 알 수 있어.
신의 부재증명 너무 강하잖아.
299: 무명@헌터 2020/11/11(水) 10:37:56.42
왕은 무슨 계열이야?
320: 무명@헌터 2020/11/11(水) 10:39:27.11
>>299
특질계.
넨능력자를 먹으면 강해진다 라는 것이 기본능력.
37: 무명@헌터 2020/11/11(水) 10:08:31.95
그래도 어느정도 넨을 단련하면 총같은건 효과가 없을거라고 생각했는데
갑자기 크라피카가 총에 겁을 먹기 시작해서 웃었다
166: 무명@헌터 2020/11/11(水) 10:27:12.60
크라피카가 우보긴을 쓰러뜨렸을 때는 특질계가 최강이라는 느낌이었는데
네테로랑 곤상으로 강화계가 최강이 돼버렸지
심지어 크라피카가 총을 무섭다고 해서 특질계의 주가가 폭락함
181: 무명@헌터 2020/11/11(水) 10:28:33.93
>>166
크라피카는 강제 제츠가 치트였던 것뿐
3: 무명@헌터 2020/11/11(水) 10:01:21.70
결국 강화계가 최강 아니야?
22: 무명@헌터 2020/11/11(水) 10:06:59.55
궁극적으로는 강화계가 제일 강하잖아
31: 무명@헌터 2020/11/11(水) 10:07:57.58
>>22
오히려 극도의 수준으로 단련하지 않으면 사용할 수 없는 것이 강화계
24: 무명@헌터 2020/11/11(水) 10:07:11.86
히소카의 넨 성격분석법
128: 무명@헌터 2020/11/11(水) 10:22:04.59
>>24
난 변덕스럽고 거짓말쟁이에 개인주의자에 신경질적인데... 당황스럽다
498: 무명@헌터 2020/11/11(水) 10:53:08.91
>>128
그럼 너는 조작계에 가까운 변화계구나
44: 무명@헌터 2020/11/11(水) 10:09:37.43
나는 성격적으로는 강화계나 방출계네
어라? 이거 혹시 엄청 센거 아냐?
85: 무명@헌터 2020/11/11(水) 10:16:20.59
나는 아마 변화계일 거야
73: 무명@헌터 2020/11/11(水) 10:14:43.85
전투에 있어서는
변화계를 응용한 강화계가 제일 강할 것 같아
'기타 스레 > 헌터×헌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【헌터×헌터】쟈이로는 언제 본격적으로 등장하니? (0) | 2020.01.23 |
---|---|
【헌터×헌터】레오리오 "나와라, 크라피카. 너저분한 쿠르타족인지 뭔지의 혈통을 끊어주지." (1) | 2020.01.23 |
【헌터×헌터】헌터 시험의 두근두근 양자택일 퀴즈 ← 이거 너무하지 않아? (0) | 2020.01.21 |
【헌터×헌터】헌터헌터 소셜 게임, 팬들도 모르는 수수께끼의 캐릭터를 간판에 장식해 버린다 (0) | 2020.01.19 |
【헌터×헌터】히소카 "인간 같은 복잡한 것을 구현하면 메모리 부족으로 다른 능력을 쓸 수 없다" (0) | 2020.01.18 |
【헌터×헌터】이번주 헌터헌터 영어판 보고 쓰러져서 웃어버렸어 (0) | 2020.01.15 |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