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: 무명@죠죠 23/01/09(月) 14:28:35
잘 생각해보면 완전 치트 아니야?
단 2초만 허락해도 끝나는 수준인데 이거...
2: 무명@죠죠 23/01/09(月) 14:30:29
알아차리는게 늦잖아 👺
3: 무명@죠죠 23/01/09(月) 14:31:44
하물며 당하는 측은 시간이 멈췄다는 걸 깨닫지조차 못한다는 점에서 더더욱 불합리하다
4: 무명@죠죠 23/01/09(月) 14:31:49
이런 미친 능력을 원작에서는 딱히 필살기도 아닌 일반기 같은 감각으로 마구 써댄다구.
그거야 당연히 최강일 수밖에 없지.
6: 무명@죠죠 23/01/09(月) 14:32:28
엄청난 스피드로 러시공격이 가능한 더 월드라는 스탠드에
명확한 빈틈을 몇 초 만들 수 있는 시간정지 능력이라는 건 너무 치트 성능이다
7: 무명@죠죠 23/01/09(月) 14:33:09
단 9초만에 어딘가에서 로드롤러를 가져와 수십 미터쯤 되는 높은 곳에서 떨어뜨리는 재주를 부릴 수 있는 녀석이 가져서는 안 되는 능력
13: 무명@죠죠 23/01/09(月) 14:41:58
『세계』를 지배하는 능력이라구!
당연히 이 정도는 돼야지!
40: 무명@죠죠 23/01/09(月) 15:59:51
심지어 DIO는 근거리형인데도 불구하고 사정거리가 미쳐돌아갈 정도니까...
10미터가 뭐야...
12: 무명@죠죠 23/01/09(月) 14:37:55
게임에서 원작 성능 그대로 나오면 너무 강력한 탓에 너프되는 것도 타당할 정도다...
5: 무명@죠죠 23/01/09(月) 14:32:26
순간적으로 확실하게 승리를 빼앗는 최후의 한 수라는 느낌으로 좋지.
라스트 서바이버의 시간정지.
18: 무명@죠죠 23/01/09(月) 15:11:36
라스서바에서 6부 죠타로 쓰면 정지시간이 너무 짧다는 게 머리로 체감된다.
잘 생각하고 쓰지 않으면 힘들어.
50: 무명@죠죠 23/01/09(月) 16:21:43
『원작재현은 한다』 『게임 밸런스도 지킨다』
양쪽 다 해내야 하는 것이 라스서바의 대단한 점이지
63: 무명@죠죠 23/01/09(月) 23:58:57
광속으로 러시를 쓸 수 있는 녀석이
시간까지 멈추면서 다가온다니 너무 위험하잖아 이건...
'죠죠 > 스레 - 일본' 카테고리의 다른 글
【죠죠 스레】죠죠 3부 오프닝 감상 스레 (9) | 2023.01.14 |
---|---|
【죠죠 스레】크크크... 그는 최고의 인재야, 도피오... (6) | 2023.01.14 |
【죠죠 스레】죠죠의 4부와 5부는 스탠드 능력의 응용 방식이 특히나 스마트했던 부였다 (10) | 2023.01.13 |
【죠죠 스레】6부 죠타로의 패배방식에 대해 찬반이 심하게 갈리는 것 같던데 말이야 (35) | 2023.01.12 |
【죠죠 스레】우리 반의 키라 군 말이지... (3) | 2023.01.12 |
【죠죠 스레】AI 생성 쿠죠 죠타로 어록 (7) | 2023.01.11 |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