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: 무명@카이지 2022/01/21(金) 09:21:12
2: 무명@카이지 2022/01/20(木) 18:33:27
이거 여러가지 의미로 미쳤음.
지금 시대에 나와도 될만한 물건이 아니잖아.
4: 무명@카이지 2022/01/21(金) 09:24:02
지금 이 시대에 이런게 나왔다는 것만으로도 일종의 가치가 있다
3: 무명@카이지 2022/01/20(木) 18:36:10
뭐가 미쳤는데?
4: 무명@카이지 2022/01/20(木) 18:37:42
>>3
모든 부분이.
딱 게임 시작하고 1분도 안돼서 「아 이거 약간 제정신아닌데...?」 하고 감이 딱 오니까 너도 한번 설치해서 해봐봐.
아래는 트위터 반응.
@: 5초만에 알 수 있는 카이지 모바일게임 퀄리티
2022/01/20 23:34:45
@: ? #카이지모바일게임
2022/01/21 01:28:19
@: 카이지 모바일게임에 있는 노 힌트 지뢰찾기에서 첫 버튼 누르자마자 패배하고 폭소함
2022/01/20 22:27:02
@: 카이지 모바일게임... 태그로 문자 크기 바뀌고 색깔도 바꿀 수 있는거 왤케 웃기지
2022/01/20 23:21:28
@: 제한시간 3초 안에 트럭을 탈출시키는 퍼즐 게임, 갑자기 말도안되는 수준의 문제를 내서 웃었습니다. 이런 거 해결할 수 있을 리가 없잖아...
2022/01/21 10:42:41
@: 카이지 모바일게임 블랙잭, 버그로 상대 손에 든 패 다 보이는데요?
2022/01/21 10:37:25
@: 카이지 모바일게임 하고 있는데 뭐야 이거... (수수께끼의 기능)
2022/01/20 21:01:06
@: 카이지 모바일게임, 지뢰 동시에 누르면 오류로 진행불가 뜨면서 브금 그대로 타이틀화면으로 돌아가는 거 보고 미친듯이 웃음
2022/01/21 09:52:58
24: 무명@카이지 2022/01/21(金) 09:32:52
이름에다 태그 쓸 수 있는게 왜이렇게 웃기지 ㅋㅋㅋㅋ
75: 무명@카이지 2022/01/20(木) 19:07:37
현기증나는 가챠화면
110: 무명@카이지 2022/01/20(木) 19:11:32
>>75
가챠 화면에다 진짜 가샤폰 이미지 넣는 게임은 또 처음보네
84: 무명@카이지 2022/01/20(木) 19:08:54
가챠 6인 실장은 제정신이 아니라고밖에
111: 무명@카이지 2022/01/20(木) 19:11:36
119: 무명@카이지 2022/01/20(木) 19:12:03
>>111
미요시 이자식은 무슨 낯짝으로 R인데...
282: 무명@카이지 2022/01/20(木) 19:28:31
>>111
30퍼는 미요시잖아!?
112: 무명@카이지 2022/01/21(金) 09:47:10
유료 가챠밖에 없는데다 뽑을 수 있는 캐릭터의 50%가 흑복이어서 버틸 수 없었다
126: 무명@카이지 2022/01/21(金) 09:49:06
40대 이외의 사장 이외의 사원이 전부 도망쳐서 어쩔 수 없이 혼자 만든 것 같은 느낌
193: 무명@카이지 2022/01/20(木) 19:20:15
화질이 미묘하게 구린 점도
옛날 모바일겜 여명기 시절의 향수가 느껴져서 대단하다고 생각해
204: 무명@카이지 2022/01/20(木) 19:21:23
>>193
정보량도 적은데 가독성 똥망인 기적같은 UI네...
205: 무명@카이지 2022/01/20(木) 19:21:28
>>193
버튼의 카이지 이미지가 너무 저퀄합성이어서 버틸 수 없었음
231: 무명@카이지 2022/01/20(木) 19:23:36
>>193
뭐야 이거... 뭐야...?
246: 무명@카이지 2022/01/20(木) 19:25:18
게임 코너에서 가장 먼저 표시되는 미니게임이 이 앱의 정체성을 한마디로 요약해주지.
『지뢰』
250: 무명@카이지 2022/01/20(木) 19:25:52
>>246
버튼 폰트 사이즈 정도는 맞춰주면 안됐던걸까?
256: 무명@카이지 2022/01/20(木) 19:26:42
채무자들이나 토네가와반한테 만들게 했다고 하면 납득가능
14: 무명@카이지 2022/01/21(金) 09:07:26
효도 회장이 반쯤 기분삼아 채무자들한테 만들게 한 게임
266: 무명@카이지 2022/01/20(木) 19:27:36
미니게임 해봤는데 정말 대단한 퀄리티야
275: 무명@카이지 2022/01/20(木) 19:28:07
>>266
유니티 입문편 같다
281: 무명@카이지 2022/01/20(木) 19:28:30
>>266
이런 느낌의 플래시게임을 옛날에 어디서 봤었는데...
285: 무명@카이지 2022/01/20(木) 19:28:37
>>266
다이소에서 100엔에 파는 게임 같아
10: 무명@카이지 2022/01/21(金) 09:28:22
아직 쇼와시대 게임인 거야
향후 패치로 레이와시대 게임으로 업데이트해주는 거지
133: 무명@카이지 2022/01/21(金) 09:50:25
돈 무한으로 빌릴 수 있는게 제일 의미불명이야...
12: 무명@카이지 2022/01/21(金) 09:29:05
이거 트위터에서 화제가 돼서 사람들 플레이영상 이것저것 보고 있는데, 그냥 옆에서 보는 것만으로도 재미있음.
직접 플레이하긴 싫다.
13: 무명@카이지 2022/01/21(金) 09:29:45
지면 지하노역장으로 보내버리는 건가 이거...
16: 무명@카이지 2022/01/21(金) 09:30:39
>>13
맞아.
계속 빚을 내면 일부 미니게임을 할 수 없게 되지만 그대신 지하 친치로가 개방됨.
25: 무명@카이지 2022/01/21(金) 09:33:00
저해상도의 타이틀 화면에서 카와무라 류이치의 노랫소리가 풀 코러스로 흘러나오는게 너무 초차원적이어서 웃음
28: 무명@카이지 2022/01/21(金) 09:33:40
>>25
심지어 노래가 루프하지도 않음
37: 무명@카이지 2022/01/21(金) 09:35:47
친치로 할 때 주사위가 그릇 안쪽으로 떨어져버리면 무슨 눈 떴는지 안 보이는게 너무 치명적이잖아
각도 바꿔라
7: 무명@카이지 2022/01/21(金) 09:26:26
친치로 주사위의 움직임이 괴상해서 버틸 수 없었다
82: 무명@카이지 2022/01/21(金) 09:42:48
친치로 할때 순간 「텍스트」라는 글자 뜨는거 너무 열받아
45: 무명@카이지 2022/01/21(金) 09:36:58
컨셉 자체는 원작이랑 비슷한 것 같은데...
68: 무명@카이지 2022/01/21(金) 09:40:33
공식 사이트에서 맨 아래로 스크롤하면 왼쪽 하단에 뭔진 모르겠지만 이모티콘이 있는데 마우스 올리려고 하면 도망감.
뭐야 이게
81: 무명@카이지 2022/01/21(金) 09:42:43
>>68
진짜네...
뭐야 대체...
73: 무명@카이지 2022/01/21(金) 09:41:36
>>68
스태프가 장난으로 만든 게 그대로 방치돼버린거 아닐까 싶다
97: 무명@카이지 2022/01/21(金) 09:45:25
캭!!
108: 무명@카이지 2022/01/21(金) 09:46:58
>>97
잡으면 이런 창이 뜹니다!
20년 전 감각이냐!
121: 무명@카이지 2022/01/21(金) 09:48:30
>>97
진심으로 개발자가 타임슬립해온 거 아닌지 의심하게 되는 수준
89: 무명@카이지 2022/01/21(金) 09:43:48
관련 트윗 찾아봤더니 이런게 나와서 미친듯이 웃음
@: 카이지 모바일게임 공식 홈페이지 소스 뜯어봤더니 HTML 강좌 교재에나 나올법한게 나와서 웃어버렸다
2022/01/20 20:47:49
136: 무명@카이지 2022/01/21(金) 09:51:37
제작사의 공식 사이트도 훌륭하다
http://highstone.co.jp/
152: 무명@카이지 2022/01/21(金) 09:53:18
>>136
여기는 한 15년 전인가...
164: 무명@카이지 2022/01/21(金) 09:55:56
>>136
도매상이나 공업 계열의 틈새 홈쇼핑 쪽은 이런 느낌의 사이트가 흔한 편인데, 모바일겜에서 이런건 또 처음 보네...
147: 무명@카이지 2022/01/21(金) 09:52:47
왜 기업 공식페이지에서 아직도 플래시를 쓰는 거임?
156: 무명@카이지 2022/01/21(金) 09:54:31
>>147
낡고 오래되고를 떠나서 보안 리터러시가 글러먹었어 이거
165: 무명@카이지 2022/01/21(金) 09:56:09
공식 사이트의 소스코드를 보니 script.js에
//세무사 시험 일정을 정의한다
라고 써져있어서 버틸 수 없었다.
분명 어딘가의 샘플 코드를 통째로 베껴와서 만든 거겠지.
174: 무명@카이지 2022/01/21(金) 09:57:47
게임 내용보다 게임 관련 트리비아나 시스템 쪽이 더 재미있는 건 어쩌자는 거냐고 진짜
170: 무명@카이지 2022/01/21(金) 09:57:04
혹시 채무자가 만든 게임이야 이거?
180: 무명@카이지 2022/01/21(金) 09:59:10
>>170
미요시 같은 글러먹은 녀석들만 모아서 만들었을 것 같다
31: 무명@카이지 2022/01/21(金) 09:34:00
이 스레가 이렇게까지 흥하는 걸 보면 적어도 초반 화제몰이는 성공한 게임이라고 봐
190: 무명@카이지 2022/01/21(金) 10:01:04
이 게임이 만들어진 경과를 만화로 내줬으면 좋겠어
193: 무명@카이지 2022/01/21(金) 10:01:34
제작자들의 센스도
10년정도 지하생활을 해서 그런 거라고 생각하면 확실히 납득가능
198: 무명@카이지 2022/01/21(金) 10:02:19
>>193
고작 10년 정도로 커버될 센스인가 이게...
273: 무명@카이지 2022/01/21(金) 10:12:45
카이지 뽑음.
오싹오싹하다.
305: 무명@카이지 2022/01/21(金) 10:16:21
>>273
「승리시 1/2 확률 2배
명대사를 말할 때가 있다」
승리할 때 1/2 확률로 승리 대사 2배 한다는 거야 이거...?
315: 무명@카이지 2022/01/21(金) 10:17:41
>>305
대충 읽으면 그런 느낌인데
메인효과: 승리시 1/2 확률로 포인트 2배
히든효과: 가끔 대사를 날린다
이런 거 아닐까?
28: 무명@카이지 2022/01/21(金) 09:32:54
토네가와라던가 반장에서 이 게임 만드는 에피소드 내줬으면 좋겠는데
181: 무명@카이지 2022/01/21(金) 09:59:22
우선 타이틀 이미지 화질이라도 좀 높여주지...
65: 무명@카이지 2022/01/21(金) 09:48:05
타이틀 화면
184: 무명@카이지 2022/01/21(金) 09:59:48
딱 봐도 글러먹은 게임인데
오히려 그래서 컨셉적으로는 카이지랑 찰떡인거 진짜 반칙이네 ㅋㅋㅋㅋㅋㅋ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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