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죠죠/스레 - 일본

【죠죠 스레】아름다워...

by 악당수업 2022. 9. 12.
반응형

1: 무명@죠죠 22/05/10(火) 20:07:04

 

 

역시 『더 월드』야말로 최강의 스탠드이다...

 

 

 

2: 무명@죠죠 22/05/10(火) 20:07:51  

 

이 직후 역전당했다구

 

 

 

5: 무명@죠죠 22/05/10(火) 20:08:32  

 

앗!
이로치 크레이지 다이아몬드다!

 

 

 

 

39: 무명@죠죠 22/05/12(木) 11:48:23  

 

이 그림 멋있지.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15: 무명@죠죠 22/05/11(水) 11:30:26  

 

더월드 디자인 원래 레퍼런스는 아마도 이거일려나?

 

 

 

 

 

 

28: 무명@죠죠 22/05/11(水) 18:42:36  

 

더월드가 산소통 짊어지고 있는 게 다이버 모티브라는거 듣고 엄청 멋있다고 생각했다.

(실제로 죠타로가 했던 비유도 있었고...)

 

 

 

【죠죠 스레】27년만에 더 월드의 충격적인 비밀이 밝혀지다

1: 무명@죠죠 2019/11/01(金) 18:56:17 - 루카에서의 아라키 선생님의 충격 코멘트【더·월드의 산소통은 『멈춘 시간 속을 움직이기 위한 산소통』】 - 오늘 아라키 선생님이 밝힌 사실을 말하네. 더

tactix.tistory.com

 

 

 

 

3: 무명@죠죠 22/05/10(火) 20:08:16  

 

OVA에서의 백색 컬러링도 이건 이것대로 좋아

 

 

 

 

 

 

6: 무명@죠죠 22/05/10(火) 20:09:06  

 

더 월드는 (본체의 자만하는 버릇만 없다면) 최강

 

 

 

7: 무명@죠죠 22/05/10(火) 20:11:38  

 

>>6

그렇다고는 해도 3부 DIO는 직접전투에서는 꽤 주의깊은 편이고 재치도 발휘했다고 생각해.

흡혈귀 스펙이랑 맞물려서 작중 최강급의 스탠드 유저이기도 했고.

 

 

 

 

13: 무명@죠죠 22/05/10(火) 22:41:41  

 

>>7

하지만 주의깊은 것치곤 얼치기를 쓸데없이 관에 넣는 묘기를 보여주면서 여유부린 적도 있었고 말이지...

그것뿐만 아니라 전체적으로 중요한 순간에서의 배짱이 부족해...

 

 

 

 

 

 

31: 무명@죠죠 22/05/11(水) 19:07:03  

 

뭐 DIO가 경계를 게을리하지 않는다는 건 사실이지만, 솔직히 말하자면「이정도로 자만하지 않고 항상 경계하는 나」에 만족하고 있는 것 같은 느낌도 지울 수 없다.

비유하자면 안전 확인의 공정을 늘리는 것만으로 안심하는 타입이라고나 할까.

 

반응형

 

38: 무명@죠죠 22/05/12(木) 11:47:28  

 

불사신!
불로불사!
흐흐흐흐 스탠드 파워!!!

장면의 기세에서 엄청 웃었던 기억

 

 

 

 

 

 

18: 무명@죠죠 22/05/11(水) 11:38:32  

 

흡혈귀! 불로불사! 스탠드 파워!

오히려 그렇게까지 했는데 진다는게 참...

 

 

 

 

19: 무명@죠죠 22/05/11(水) 11:59:59  

 

>>18

그렇게까지 해놓고 졌으니까 사랑받는 거지

 

 

 

29: 무명@죠죠 22/05/11(水) 18:42:53  

 

DIO는 그렇게까지 싸워놓고 최후의 최후에 쓴 기술이 눈에 피튀기기인 거 정말 좋아.

예술적이기까지 한 소인배 무브.

 

 

 

 

 

30: 무명@죠죠 22/05/11(水) 18:46:39  

 

>>29

이겼다! 하는 대사도, 그 후 주먹이 부서진 스타플라티나를 보고 혼자 싱글벙글하는 것도

역공당해서 패배하는 순간의 옹졸함도 아주 좋아...

 

 

 

 

45: 무명@죠죠 22/05/12(木) 14:00:02  

 

솔직히 냉정하게 말하자면 죠셉 쓰러뜨린 시점이라던가 밤이 된 시점에서

그 사정거리를 잘 살려서 옹졸하게 시간 멈추고 때리고 도망가기를 반복했다면 DIO가 지는 일은 절대 없었을 거라고 생각

 

 

 

25: 무명@죠죠 22/05/11(水) 18:15:07  

 

사정거리 10m여서 시간 멈추고 여유롭게 본체 때리러 갈 수 있는 거 새삼 너무 사기잖아...?

 

 

 

 

 

 

9: 무명@죠죠 22/05/10(火) 20:19:55  

 

근거리 파워형 ← 알겠음
사정거리 10m ← 뭐라고?

 

 

 

8: 무명@죠죠 22/05/10(火) 20:17:18  

 

스탠드 파워와 속도는 스타 플라티나 쪽이 좀더 위인 것 같은데

뭐야 너 그 사정거리는?

 

 

 

12: 무명@죠죠 22/05/10(火) 22:29:00  

 

DIO 본체가 이미 스탠드만큼 세다는게 제일 너무해

 

 

 

 

41: 무명@죠죠 22/05/12(木) 11:49:23  

 

러시 속도 대결에서는 더 월드의 승리.

최후의 파워 대결에서는 스타 플라티나의 승리.

 

 

 

 

14: 무명@죠죠 22/05/11(水) 00:58:03  

 

솔직히 스탠드체랑 시간정지 능력만 있었으면 그나마 어떻게든 덤벼볼 만한데(안될지도...)

문제는 본체가 거의 불사신이나 마찬가지인 흡혈귀고, 거기에 스탠드 사정거리도 10미터씩이나 되기 때문에

기습이 통하지 않는다 or 만에 하나 기습이 먹혀도 좀 견디고 시간정지해서 반격당할 가능성이 너무 높다는 점

 

 

 

 

34: 무명@죠죠 22/05/11(水) 20:49:12  

 

더월드 파워를 합친 흡혈귀의 스피드로 쫓기는 것만으로 힘든데

시간 9초 정지 + 스탠드 사정거리 10m라니 절대로 도망칠 수 있을 것 같지 않아...

 

 

 

 

43: 무명@죠죠 22/05/12(木) 12:24:14  

 

의외로 스탠드 유저는 갑작스러운 기습 권총에도 죽어버리기 때문에

DIO의 흡혈귀 보디라는 건 스탠드 배틀에 있어서 사실상 대단한 어드밴티지야 이거

 

 

 

 

26: 무명@죠죠 22/05/11(水) 18:35:27  

 

4부 죠타로가 「지금 여기서 시간을 멈춰도 늦어!」 같은 문제에 자주 시달리는 걸 볼 때마다

새삼 DIO 스탠드의 사정거리 10m가 얼마나 사기였는지 깨닫게 된다

 

 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