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: 무명@카이지 2020/01/30(木) 02:36:17.82
- 토네가와+반장 누계발행부수 500만부 돌파
- 영화판 카이지 최신작 개봉 3주 만에 20억엔 확정
- 영화판 카이지 중국판 최종 흥행수입이 70억엔
- 타천록의 원작 스톡은 400화분으로 충분
2: 무명@카이지 2020/01/30(木) 02:36:33.12
이건 된다 진짜된다
88: 무명@카이지 2020/01/30(木) 02:49:45.14
17보 애니는 솔직히 보고 싶다.
그 다음은 아무래도 좋다.
5: 무명@카이지 2020/01/30(木) 02:37:54.16
카이지 애니는 지금 어디까지 나왔는데?
7: 무명@카이지 2020/01/30(木) 02:38:19.90
>>5
늪까지
11: 무명@카이지 2020/01/30(木) 02:38:50.03
>>5
늪 끝나고 이제 딱 여기가 최종회라는 느낌
57: 무명@카이지 2020/01/30(木) 02:45:57.34
>>11
뭐 카이지 애니는 그쯤에서 끝내두는 게 제일 깔끔하긴 하지
14: 무명@카이지 2020/01/30(木) 02:39:26.01
아카기 2기는?
15: 무명@카이지 2020/01/30(木) 02:39:44.68
다른거 하지 말고 아카기 애니 나머지를 계속 만들어라
19: 무명@카이지 2020/01/30(木) 02:40:31.55
그것보다는 후쿠모토 작품 중에
아직 애니화 안된 걸 애니로 만들어줬으면 좋겠어...
54: 무명@카이지 2020/01/30(木) 02:45:48.87
>>19
그렇다면 역시 은과금 애니화겠군
30: 무명@카이지 2020/01/30(木) 02:42:13.70
카이지 2기가 몇년 전에 끝났지?
37: 무명@카이지 2020/01/30(木) 02:43:20.59
>>30
9년 전
39: 무명@카이지 2020/01/30(木) 02:43:21.76
>>30
9년 전(2011)임.
파계록 퀄리티가 굉장히 높았지.
사실 원작 쪽도 딱 늪편으로 끝났어도 깔끔했을 정도로 시원한 엔딩이었고.
31: 무명@카이지 2020/01/30(木) 02:42:17.89
토네가와 끝나면 그 다음으로 스핀오프 나오는 캐릭은 무라오카일 거라고 설레발치는 스레를 봤는데
과연 사실일까요...
33: 무명@카이지 2020/01/30(木) 02:42:40.35
>>31
사장 스핀오프는 의외로 재미있을 것 같은 느낌
34: 무명@카이지 2020/01/30(木) 02:42:47.65
움직이는 무라오카를 보고 싶다
40: 무명@카이지 2020/01/30(木) 02:43:45.60
노상생활록 무라오카
41: 무명@카이지 2020/01/30(木) 02:43:52.77
그딴걸 스핀오프 만들어서 어쩌겠다는 거야
53: 무명@카이지 2020/01/30(木) 02:45:39.05
솔직히 무라오카는 임팩트가 있는 캐릭터니까, 성우연기가 잘만 붙으면 웬만한 캐릭터들보다 밈으로 흥할 만한 포텐셜이 충분하다고 본다.
그렇게 흥한 다음 스핀오프 3탄 갑질사장록 무라오카 연재 시작하면 완벽함.
74: 무명@카이지 2020/01/30(木) 02:47:54.83
사장 스핀오프가 안나오는 이유→애니가 늪편까지만 나와서 이후 게임에 나오는 캐릭터들의 지명도가 부족하기 때문
카이지 애니 3기로 17보 낸다→사장의 지명도가 올라간다→사장 스핀오프가 가능해진다
38: 무명@카이지 2020/01/30(木) 02:43:20.58
원작이 늪 다음에 뭐였지?
17보였던가?
51: 무명@카이지 2020/01/30(木) 02:45:32.85
17보 재미있어.
마작 룰 모르는 놈이 보면 지루하겠지만.
61: 무명@카이지 2020/01/30(木) 02:46:30.43
일단 마작편은 룰을 모르는 사람들이 보면 이해하기도 힘들고 재미없잖아
266: 무명@카이지 2020/01/30(木) 03:20:25.70
17보는 역시 애니메이션용은 아니다
305: 무명@카이지 2020/01/30(木) 03:30:52.34
17보는 재미를 따지기 이전에
마작 모르는 시청자들이 뭐야 이거? 하고 대거 이탈할 것 같아서...
92: 무명@카이지 2020/01/30(木) 02:50:23.30
예전에 마작 프로가 17보 하는 영상 본 적 있거든?
걍 운빨겜인건 둘째치고, 실제로는 만관이라도 만들면 그걸로 다행일 정도로 패가 더럽게 안 붙음.
55: 무명@카이지 2020/01/30(木) 02:45:54.32
17보편 보던 당시에는 카이지가 평범하게 마작 잘치는 것에 위화감을 느꼈다
144: 무명@카이지 2020/01/30(木) 02:57:52.11
그치만 실은 나 17보 좋아해...
150: 무명@카이지 2020/01/30(木) 02:58:32.93
진짜 17보는 좀 애니화 해줬으면 좋겠다.
하기와라씨 목소리가 듣고 싶다.
188: 무명@카이지 2020/01/30(木) 03:03:20.01
엉? 17보 애니로 안나왔어?
뭔가 예전에 영상으로 봤던 기억이 있는 것 같은데?
191: 무명@카이지 2020/01/30(木) 03:03:43.45
>>188
그거 슬롯인가 뭔가 그거일걸
193: 무명@카이지 2020/01/30(木) 03:03:45.27
>>188
파칭코 애니 아녀?
196: 무명@카이지 2020/01/30(木) 03:05:01.73
>>193
17보 파칭코 같은 게 있었던가
200: 무명@카이지 2020/01/30(木) 03:06:24.69
>>196
이건 슬롯머신 연출 애니메이션
203: 무명@카이지 2020/01/30(木) 03:07:08.98
17보편 진짜 좋아하긴 하는데
솔직히 마작룰 모르는 사람이 읽으면 의미불명이라...
218: 무명@카이지 2020/01/30(木) 03:10:05.67
그래도 17보편은 작화하기 편할 것 같음.
90%가 좁은 사무실에서 마작하고 있는 장면뿐이니까.
234: 무명@카이지 2020/01/30(木) 03:13:19.21
>>218
마작패 그리는거 은근 힘들잖아.
그리고 마작 모르는 제작진들이 마작하는 애니 그리려면 그것도 수고가 이만저만 드는 게 아닐 거 같은데.
245: 무명@카이지 2020/01/30(木) 03:15:45.79
>>234
마작패는 보통 CG로 하니까 상관없잖냐...
249: 무명@카이지 2020/01/30(木) 03:16:03.86
뭐 마작 잘 아는 사람들조차 마작 관련 창작물 만들 때는 평범하게 실수할 때가 많지.
텐에서는 히로유키가 간6만 쯔모로 텐파이한 2순 전에 6만을 버렸다는 의미에서 의미불명한 버림패가 연출되기도 했음.
237: 무명@카이지 2020/01/30(木) 03:14:06.21
17보는 후루룩 읽을 수 있어서 여러번 정주행했다.
마지막에 나온 트릭이 너무 흥미로웠어.
238: 무명@카이지 2020/01/30(木) 03:14:39.40
17보는 사장의 정신붕괴를 즐기는 에피소드지
'기타 스레 > FKMT' 카테고리의 다른 글
【아카기】이런 아카기는 싫어 ② (4) | 2024.01.16 |
---|---|
【FKMT】카이지, 텐, 아카기 등등 후쿠모토 만화를 보며 웃었던 장면들을 모두 말하고 가자! ④ (0) | 2024.01.07 |
【FKMT】왠지 후쿠모토 만화에서 유독 자주 보이는 것 같은 대사 (2) | 2024.01.05 |
【아카기】이런 아카기는 싫어 (1) | 2024.01.04 |
【FKMT】카이지, 텐, 아카기 등등 후쿠모토 만화를 보며 웃었던 장면들을 모두 말하고 가자! ③ (1) | 2024.01.04 |
【FKMT】카이지, 텐, 아카기 등등 후쿠모토 만화를 보며 웃었던 장면들을 모두 말하고 가자! ② (1) | 2024.01.02 |
댓글